IRS 국장 트럼프의 적 코미와 맥케이브에

IRS 국장 트럼프의 적 코미와 맥케이브에

IRS 국장

먹튀검증 IRS 국장, 트럼프의 적 코미와 맥케이브에 대한 드문 세금 감사를 조사하도록 감시원에 요청

IRS 국장은 전임 FBI 국장인 제임스 코미(James Comey)와 전 FBI 부국장 앤드류 매케이브(Andrew McCabe)의 두 사람에 대한 국세청의 세무 감사 조사를 재무부에 요청했다.

IRS는 목요일 New York Times가 Comey와 McCabe가 매우 드문 유형의 감사를 받았다고 보도한 지 하루 만에 조사를 발표했습니다.

타임즈에 따르면 코미는 2017년과 2019년 연방 세금 보고를 위해 감사를 받았다. McCabe는 2019년 연방 세금 보고를 위해 감사를 받았습니다.

현 국세청 국장인 Charles Rettig를 자신의 직위에 임명한 Trump는 2017년 1월부터 2021년 1월까지 대통령을 역임했습니다.

The Times는 30,600명의 세금 신고자 중 약 1명만이 2017년 보고서에 대해 국가 연구 프로그램 감사로 알려진 집중 감사를

받았다고 지적했습니다. IRS의 데이터 북에 따르면 2011년부터 2019년까지의 과세 연도에 제출된 모든 보고서에 대해 개별 보고서의 0.55%만 감사를 받았습니다.

조디 레이놀즈(Jodie Reynolds) IRS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IRS는 이 문제를 세무청 세무국장에게 회부했다”고 말했다. IRS는 재무부의 부서입니다.

Reynolds는 “IRS 국장 Rettig가 언론 문의를 받은 후 개인적으로 TIGTA에 연락했습니다.

IRS 국장, 트럼프의 적

트럼프 대통령은 2016년 대선 캠프 멤버들과 러시아 간의 관련 가능성을 조사하던 FBI 국장 코미를 2017년 해고했다.

당시 FBI 국장 대행이 된 McCabe는 2018년 3월 당시 Trump의 법무장관이었던 Jeff Sessions에 의해 해고되었습니다.

McCabe는 수요일 밤 자신이 법 집행 분석가인 CNN과의 인터뷰에서 감사에 대한 조사를 요청했습니다.

McCabe는 감사 대상이 무작위로 선택된다는 아이디어를 언급하며 “다른 요인이 관련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논리에 어긋납니

다”라고 말했습니다. McCabe와 Comey 모두 그들의 반환이 그런 방식으로 선택되었다는 편지를 받았습니다.

McCabe는 “합리적인 질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조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정부 기관을 신뢰할 수 있어야 하고 그래서

… 우리는 이것을 파헤치고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내야 합니다.”

IRS 대변인 Reynolds는 “연방 개인정보 보호법은 특정 납세자 상황에 대해 논의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감사는 직업 공무원이 처리하며 IRS는 시험 과정을 보호하고 정치적 동기가 있는 감사로부터 강력한 보호 장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more news

Reynolds는 “IRS 고위 관리가 국가 연구 프로그램 감사를 위해 특정 개인을 어떻게든 표적으로 삼았다고 말하는 것은 터무니없고

사실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레티그를 가혹하게 비판해 온 뉴저지 민주당원 빌 파스크렐 의원은 목요일 감사 보고서에 비추어 조 바이든 대통령이 IRS 국장을 해고할 것을 요구했다. “

하원 세입 소위원회 위원장인 Pascrell은 “도널드 트럼프의 적이라고 알려진 감사가 신의 무작위적인 행위라고 생각한다면 노스

저지에 다리가 있어 당신을 팔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