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Possibility’ 병사 사망 리포터

High Possibility’ 병사 사망 리포터

High Possibility

예루살렘 —
안전사이트 이스라엘군은 지난 5월 요르단강 서안지구에서 알자지라의 한 언론인을 살해한 한 군인이 살해에 대한 조사 결과를 발표하면서 “높은 가능성”이 있다고 월요일 밝혔다.

한 고위 군 관계자는 기자 브리핑에서 한 군인이 Shireen Abu Akleh를 무장 세력으로 잘못 식별하여 발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팔레스타인 무장 괴한이 그 지역에 있었고 아무도 처벌받지 않을 것이라고 이스라엘의 주장을 뒷받침할 증거를 제시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또한 Abu Akleh가 총에 맞기 전에 그 지역이 조용했음을 보여주는 비디오 증거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결론은 이스라엘이 그녀의 죽음에 대해 책임을 지는 데 가장 가깝고 이스라엘이 치명적인 총을 발사했거나 발사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결론지은 언론 기관과 미국의 일련의 조사를 따랐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 문제를 미룰 것 같지 않았습니다.

군 브리핑 지침에 따라 익명을 요구한 관계자는 “그가 그녀를 잘못 식별했다”고 말했다. “그의 실시간 보고는…절대적으로 오인을 지적합니다.”

Abu Akleh는 5월 점령된 West Bank에서 이스라엘의 공습을 취재하던 중 살해되었을 때 헬멧과 조끼를 입고 언론인임을 확인했습니다.

이스라엘 인권 단체인 B’Tselem은 군대가 화이트워시를 수행했다고 비난했습니다.

High Possibility

“실수가 아닙니다. 정책입니다.”라고 그룹은 말했습니다.

알자지라의 지역 지국장인 왈리드 알-오마리는 군대가 책임을 회피하려 한다고 비난했다. 그는 AP 통신에 “이것은 분명히 범죄 수사 개시를 우회하려는 시도”라고 말했다.

51세의 팔레스타인계 미국인은 20년 동안 요르단강 서안을 취재했으며 아랍 세계 전역에서 잘 알려진 얼굴이었습니다. 팔레스타인인과 아부 아클레의 가족은 이스라엘이 그녀를 의도적으로 살해했다고 비난했으며, 그녀의 죽음은 여전히 ​​양측 간의 주요 논쟁거리로 남아 있습니다.

이 관리는 이스라엘군과 같은 지역에 팔레스타인 총격범이 있었을 가능성이 있어 군부가 화재가 어디서 났는지 결론적으로 결정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그 군인이 기자를 “매우 높은 가능성으로” 쐈고 실수로 그렇게 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목격자의 진술과 비디오가 왜 Abu Akleh를 강타하고 다른 기자에게 부상을 입힌 공습이 있을 때까지 주변에서 총격이

없었을 뿐만 아니라 그 지역에서 어떠한 전투 활동도 보여주지 않은 이유를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또한 조사에 약 4개월이 소요된 이유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지만 이스라엘 군 참모총장이 초기 조사 후 추가

정보를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관계자는 수사를 수사에 착수하지 않기로 결정한 군의 독립 검사와 수사를 공유했다고 말했다.

즉, 아무도 촬영에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Abu Akleh의 가족은 군대가 살해에 대해 “진실을 은폐하고 책임을 회피하려 했다”고 수사를 비판했다. More News

그들은 성명을 통해 “이스라엘 전범들이 자신들의 범죄를 수사할 수 없다는 것이 누구에게나 명백하기 때문에 우리 가족은 이

결과에 놀라지 않는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깊은 상처를 받고 좌절하고 실망하고 있다”고 말했다. 가족은 또한 미국의 독립적인

조사와 국제형사재판소의 조사를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