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전기차 쉐보레 블레이저 공개

GM, 전기차 쉐보레 블레이저 공개

GM 전기차 쉐보레

먹튀검증 디트로이트 – 월요일 제너럴 모터스는 포드 머스탱 마하-E 및 테슬라 모델 Y 크로스오버 EV와 경쟁할 새로운 전기 쉐보레 블레이저를 공개했습니다.

이 차량은 디트로이트 자동차 제조업체가 EV에 대한 관심과 더 많은 주류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중요한 출시를 의미합니다.

GM에 따르면 2024 블레이저 EV는 내년 여름부터 딜러 쇼룸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작 가격은 엔트리 레벨 블레이저의 경우 약 $45,000에서 최대 557마력 및 648파운드-피트의 토크를 생성하는 “SS” 성능 변형의 경우 $66,000입니다.

GM은 크로스오버가 약 3.5초에서 Model Y Performance 및 Mach-E에 필적하는 4초 이내에 0-60mph가 가능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2024 쉐보레 블레이저 SS EV
2024 쉐보레 블레이저 SS EV
지엠
블레이저 EV의 특징과 능력은 4가지 차량 모델을 기반으로 한다. GM은 EV 소유자에게 중요한 수치인 차량의 전기 주행 거리가 변형에 따라 247마일에서 320마일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회사는 또한 SS 모델을 기반으로 한 경찰용 변형도 제공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새로운 블레이저 EV는 기존 블레이저가 조립되는 멕시코 라모스 아리즈페에 있는 GM 공장에서 생산된다.

새로운 EV는 블레이저라는 이름과 공장을 전통적인 내연 기관 모델과 공유하지만 차량은 개발, 성능 및 외관면에서 완전히 다릅니다. 이 EV는 GM의 차세대 전기 자동차를 뒷받침할 것으로 예상되는 GM의 새로운 Ultium 플랫폼을 기반으로 합니다.

GM 전기차 쉐보레

스콧 벨 쉐보레 부사장은 미디어 행사에서 “이름은 블레이저이고 블레이저의 분위기지만 이 두 차량에서 공유되는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블레이저 EV는 모델에 따라 전륜, 후륜, 사륜구동이 가능하다. 외부와 마찬가지로 차량 내부는 17.7인치 대각선 중앙 터치스크린과 11인치 대각선 주행 정보 화면이 있는 운전자 중심의 조종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블레이저 EV는 내년 쇼룸에 출시되면 쉐보레의 네 번째 전기 모델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브랜드는 현재 GM의 오래된 배터리 기술이 적용된 Bolt EV 및 Bolt EUV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전기 Silverado의 한정 판매는 내년 봄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또한 GM이 약 $30,000부터 시작한다고 말한 전기 Equinox를 공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내연 기관이 장착된 기존 2022 블레이저의 시작 가격은 약 $35,000~$43,000입니다.

고용주의 93%가 이력서에서 소프트 스킬을 보기를 원합니다. 가장 수요가 많은 8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2024 쉐보레 블레이저 SS EV
GM, $45,000부터 시작하는 전기 쉐보레 블레이저 공개
증권 서류에 따르면 Elon Musk는 Twitter 거래에 대해 트윗할 수 있지만 “회사나 그 대리인을 폄하”해서는 안 됩니다.
트위터, Elon Musk의 재판 연기 시도에 반발
미국 전역에서 수천 건의 항공편 결항과 지연에도 불구하고 여행자들이 새해 주말 올랜도 국제공항에서 취소 및 지연된 항공편을 보여주는 전광판을 살펴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