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여행 혼돈: 항공사들은

휴가-여행 혼돈: 항공사들은 엄청난 주말 인파에 대비

휴가-여행

에볼루션카지노 7월 4일 연휴 주말은 전염병이 발생하기 전인 2019년에 공항 인파가 몰리면서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미국 전역의 여행자들은 이번 주 초와 마찬가지로 금요일에도 수백 편의 항공편이 취소되고 수천 건의 지연이 발생했습니다.

Patricia Carreno는 친구와 함께 로스앤젤레스 국제 공항에 도착했지만 멕시코 마사틀란으로 가는 알래스카 항공 항공편이 취소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우리는 아마도 멕시코 국경인 티후아나로 차를 몰고 그곳에서 비행기를 타고 내려갈 것입니다.”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미국 교통안전국은 목요일 공항 검문소에서 240만 명 이상의 여행자를 검사했는데, 이는 2019년 7월 4일 이전 같은

금요일보다 17% 증가한 수치입니다. 미국 항공 여행은 주말 동안 적어도 한 번은 팬데믹 시대 기록을 세울 가능성이 높습니다.

고속도로의 교통체증도 심할 수 있습니다.

휴가-여행 혼돈: 항공사들은

AAA는 주말 동안 거의 4,800만 명이 집에서 최소 50마일 이상을 여행하게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이는 2019년보다 약간 적은 수치입니다. AAA는 전국 평균 휘발유 가격이 5달러에 육박하더라도 자동차 여행이 기록을 세울 것이라고 말합니다.

레저 여행은 올해 다시 반등했고, 이는 특히 3일 연휴 주말에 많은 인파가 몰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7월 4일 주말 동안 많은 항공편이 매진되면서 항공사는 항공편이 취소된 Carreno와 같은 승객을 위한 좌석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입니다. 항공사는 고객에게 공항에 가기 전에 항공편 상태를 확인하라고 지시했습니다.

항공편이 취소되었을 때 이미 공항에 있었다면 “멀티태스킹 기술을 발휘할 때입니다.”라고 여행 가이드 발행인 Lonely Planet의 편집장인 Sebastian Modak이 말했습니다.

Modak은 항공사의 헬프 데스크로 바로 가서 휴대폰에서 앱을 확인하고 항공사의 고객 서비스 라인에 전화하라고 조언했습니다.

그는 운전을 하거나 버스나 기차를 타는 것이 짧은 여행에 더 나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여행 지연, 취소, 좌절의 여름이 될 것이라는 사실을 피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플라이트어웨어(FlightAware)에 따르면 동부 해안에서 금요일 이른 저녁까지 항공사는 약 500개의 미국 항공편을 취소했고 또 다른 5,100개는 지연되었다. more news

뉴욕시 지역에 흩어진 뇌우로 인해 숫자가 더 늘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추적 서비스는 6월 22일부터 수요일까지 최소 600편의 항공편이 취소되었고 하루 4,000~7,000편이 지연됐다고 전했다.

항공사 경영진은 최근 결항된 항공편의 급증을 미국 항공 교통 관제 시스템을 운영하는 연방 항공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 탓으로 돌리지만, 피트 부티지지 교통부 장관은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고 있다.

승객들이 중간에 끼어 있습니다.

금요일에 애틀랜타로 비행기를 탄 마리 이스마일은 볼티모어에서 비행기를 타기 전에 체크인하고 보안 검색대를 통과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탑승이 시작되자 바로 게이트에 도착했기 때문에 절차가 매우 길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Jordane Jeffrey는 휴일인 월요일에 애틀랜타에서 플로리다주 포트로더데일로 가는 왕복 여행을 예약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