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우로 마비된 분유 공장 생산 중단

폭풍우로 마비된 분유 공장 생산 중단

폭풍우로

파워볼사이트 악천후로 인해 Abbott Nutrition은 몇 달 동안 문을 닫았다가 다시 시작한 미시간 유아용 분유 공장에서 생산을 중단하여 국가적 부족을 초래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Abbott의 EleCare 전문 포뮬러에 대한 생산이 중단되었지만 생산이 다시 시작될 때까지 수요를 충족하기에 충분한 공급이 있다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Abbott는 영양에 대한 다른 선택권이 거의 없는 심각한 식품 알레르기 및 소화 문제가 있는 유아를 위한 특수 분유 생산을 늘리는 것을 우선시했습니다.

Abbott는 영양에 대한 다른 선택권이 거의 없는 심각한 식품 알레르기 및 소화 문제가 있는 유아를 위한 특수 분유 생산을 늘리는 것을 우선시했습니다.

폭풍우로 마비된 분유

Abbott는 월요일 늦게 미시간 남서부를 휩쓴 심한 뇌우와 폭우 이후 피해를 평가하고 공장을 다시 소독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Jonathon Hamilton 대변인은 홍수가 공장의 일부 지역을 강타했지만 피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폭풍은 또한 공장이 위치한 미시간 주 스터지스에 강풍, 우박 및 정전을 가져왔습니다. 회사는 공장 청소로 인해 생산 및 유통이 몇 주 동안 지연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공장이 다시 시작되면 EleCare 및 기타 전문 제조법의 생산이 시작됩니다. Abbott는 또한 가능한 한 빨리 Similac

공식의 생산을 재개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Abbott는 오염으로 인해 2월부터 폐쇄되었던 공장을 6월 4일에 처음에 다시 시작했습니다.

Abbott는 당시 Similac을 포함하여 여러 주요 브랜드의 포뮬러를 회상했습니다. 이는 COVID-19 폐쇄 기간 동안 공급망

중단과 비축으로 인해 이미 압박을 받은 공급을 압박했습니다.

계속되는 분유 부족은 특수 분유에 의존하는 알레르기, 소화 장애 및 대사 장애가 있는 어린이에게 가장 심각한 문제였습니다.

이후 조 바이든 대통령 행정부는 외국 제조업체에 대한 수입 규칙을 완화하고 유럽에서 공식을 공수했으며 미국 생산을 우선시하기 위해 연방 비상 규칙을 발동했습니다.

FDA 커미셔너인 Dr. Robert Califf는 목요일 상원 위원회에서 정부가 공급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은 현재 수요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제품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다른 미국 분유 제조업체들이 24시간 공장을 가동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Califf는 아마도 2주 안에 선반이 완전히 채워질 수 있도록 분유의 “수퍼 공급”을 원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Califf는 미국 상원 보건, 교육, 노동 및 연금 위원회 청문회에서 “그러나 Sturgis 공장의 지연이 얼마나 될지 정확한 추정을 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말했습니다.

Califf는 공장의 홍수를 “불행한 좌절과 자연 기상 현상이 공급망에 예기치 못한 혼란을 일으킬 수 있음을 상기시켜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bbott는 미국 분유의 약 90%를 생산하는 4개 회사 중 하나입니다. Hamilton은 Abbott가 6월에 870만 파운드의 분유를 생산했으며

이는 리콜 전 달 생산한 것의 95%라고 말했습니다.

미시간 공장은 식품의약국(FDA)이 공장에서 분유를 섭취한 유아들 사이에서 4건의 세균 감염을 조사하기 시작한 후 폐쇄되었습니다.

아기 중 두 명이 사망했습니다. 회사는 자사 제품이 다양한 박테리아 균주와 관련된 감염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다고 계속해서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