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 휴식 후 수백 년 된 열정 놀이

팬데믹 거의 400년 전, 바이에른의 작은 마을의 가톨릭 주민들은 하나님께서 전염병으로 인한 추가 손실을 막아주시면 10년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고난, 죽음, 부활’ 연극을 공연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 흑사병으로 알려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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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설에 따르면 Oberammergau의 마을 사람들이 처음으로 열정 놀이를 한 1634년 이후로, 그 역병이나 다른 전염병으로 인해 더 이상 주민들이
사망하지 않았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2020년이 되기 전까지는 전 세계가 새로운 전염병인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에 휩싸였습니다.
Oberammergau는 전 세계의 많은 지역과 마찬가지로 COVID-19 사망자를 일부 겪었지만 이를 확인한 주민들은 얼마나 많은 사망자를 냈는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또 다른 결과: 마을 사람들은 10년 후에 연극을 상연하겠다는 약속을 이행할 수 없었습니다. 2020년 봄에 개장할 예정이었으나 전염병으로 인해
연기되었습니다.

이제 2년의 지연 끝에 그 유명한 Oberammergau Passion Play가 5월 14일에 드디어 개막합니다. 이는 오래전 데뷔 이후 42번째 무대입니다.
400명의 어린이를 포함하여 1,800명이 넘는 주민의 거의 절반이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 못 박히시기 5일 전에 연극에 참여할 것입니다.

이 연극은 전염병 발병 이후 독일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주요 문화 행사 중 하나가 될 것이며 독일과 전 세계, 특히 미국에서 거의 50만 명의
방문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버라머가우에서 태어나 30년 이상 연극을 맡아온 감독 크리스티안 스투클은 “몇 주 전만 해도 수난극이 초연될 것이라는 사실을 많은
사람들이 믿을 수 없었다”고 말했다.

그는 “코로나19가 또 다른 파도가 닥치면 어떻게 될지 모른다”고 말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의 열정적인 플레이를 무대로 되돌리려는 끝없는
열망이 있고 우리는 매우 의욕적입니다.”

5월 4일 독일 오버라머가우에서 열린 제42회 수난극 리허설 중 예수의 로쿠스 뤼켈(Rochus Rueckel). AP-Yonhap
2022년 5월 4일 독일 오버라머가우에서 열린 제42회 수난극 리허설 중 예수의 프레데릭 마예(Frederik Mayet)가 공연합니다.
이 바이에른 마을의 1800명 이상의 시민들이 10년마다 상연되는 그리스도의 고난에 대한 연극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1634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모든 배우들은 모든 리허설 전에 바이러스에 대해 스스로 테스트했으며 10월 2일까지 진행되는 103개의 모든 공연에 대해 계속 테스트할
것이라고 Stueckl은 말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전통에 따라 1년 넘게 머리카락이 자라도록 내버려두었고 남성은 수염을 기르도록 했습니다.

팬데믹 그것은 시대에 맞게 현대화되고 반유대주의적 암시를 제거하고 난민 어린이와 비기독교 배우를 포함하는 다양한 캐스트를 특징으로 하는 프로덕션입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아직 진행 중인 상황에서 전쟁, 기아, 박해, 실향과 같은 주제가 올해 작품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2,000년 전과
오늘날의 인간 고통의 영원성을 보여줍니다.

수백 년 동안 보수적이고 가톨릭적인 관점을 반영했던 이 연극은 독일의 보다 다양한 사회를 반영하기 위해 신중하게 개조되었습니다.
그것은 처음으로 주요 이슬람 배우를 포함하고 광범위한 비판을 불러 일으킨 많은 악명 높은 반유대주의 음모 라인에서 숙청되었습니다.

”Oberammergau Passion Play의 역사는 이러한 반유대주의적 비유(유대인은 악당, 유대인은 기만자, 유태인은 피에 굶주린 자, 유태인은 교활함,
유대인은 살인자)를 나타내는 역사는 항상 이야기의 일부였습니다.” Rabbi Noam Marans는 Oberammergau와의 최근 인터뷰에서 AP 통신에 말했습니다.

뉴욕에 있는 미국 유대인 위원회의 종교간 및 그룹 간 관계 책임자인 Marans는 반유대주의 콘텐츠의 플레이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몇 년 동안
Stueckl에게 기독교계 및 유대인계 미국인 전문가 팀과 함께 조언해 왔습니다.

성공한 사례입니다. 연극은 더 이상 유대인을 그리스도의 살인자로 묘사하지 않으며 예수님이 유대인임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그것은 역사적
맥락에서 예수의 마지막 날의 이야기를 유대인 내부의 긴장과 로마에 의한 유대인의 압제와 함께 배치합니다.

남자 공연자들은 야르물케를 입어서 유대인임을 분명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팬데믹 물론 작곡이 19세기 초로 거슬러 올라가는 유명한 합창단과
오케스트라와 같은 기독교적 요소도 많이 있습니다.

파워볼 매장

현재 공연에 대한 기독교와 유대교의 영향이 혼합된 것은 최후의 만찬을 묘사하는 동안 생생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거대한 메노라가 탁자
위에 있고 예수의 제자들이 히브리 기도문과 기독교 주기도문을 모두 암송하는 장면입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Oberammergau의 연극에서 반유대주의는 설 자리가 없으며 공연자들의 삶에도 설 자리가 없습니다’라고 Stueckl은
말했습니다.

이 연극의 반유대주의를 다루는 것과 함께 Stueckl은 이 연극을 전반적으로 보다 포괄적인 공연으로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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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ueckl이 감독으로 취임한 1990년대까지 공연자들은 두 개의 주요 독일 교회, 즉 로마 카톨릭이나 루터교 중 하나에 속해야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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