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엘론 머스크

트위터, 엘론 머스크, 440억 달러 인수합의 소송 제기

트위터가 억만장자 일론 머스크를 법원에 데려가 소셜 미디어 회사를 사도록 강요하고 세계 최고 부자와 법적 다툼을 벌였다.

이는 머스크가 금요일에 제안한 440억 달러(370억 파운드) 규모의 트위터 인수를 철회하겠다고 발표한 이후 나온 것입니다.

야짤 그는 트위터가 플랫폼의 가짜 및 스팸 계정 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트위터

이제 트위터는 델라웨어 법원에 머스크가 트위터 주당 합의된 54.20달러로 합병을 완료하도록 명령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트위터를 활용하기 위해 공개적인 구경거리를 마련하고 판매자 친화적인 합병 계약을 제안한 후 서명한 [Mr] Musk

분명히 그가 델라웨어 계약법의 적용을 받는 다른 모든 당사자와 달리 마음을 바꾸고, 회사를 망치고, 운영을 방해하고, 주주 가치를 파괴하고, 떠날 자유가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라고 소송이 말했습니다.

트위터

소송은 머스크가 “트위터와 그 사업을 곤경에 빠트린” 합병 계약 위반의 “긴 목록”에 대해 비난했다.

트위터 회장인 브렛 테일러는 마이크로블로그 사이트가 “일론 머스크가 계약상의 의무에 대해 책임을 지도록 하기를 원한다”고 트윗했다.

머스크는 화요일 트위터에 “아 아이러니하게도 [큰 소리로 웃는다]”라고 트윗했다.

소송에서는 머스크가 “더 이상 개인의 이익에 부합하지 않기 때문에” 거래를 철회했다고 밝혔습니다.

머스크는 전기차 회사 테슬라의 최고경영자(CEO)다.

소송에 따르면 머스크가 거래에 동의한 후 주식 시장은 테슬라 주식과 함께 하락했다.

“개인 부의 닻인 테슬라에 대한 머스크의 지분 가치는 2021년 11월 최고점에서 1000억 달러 이상 하락했다. 그래서 머스크는 나가고 싶어한다”고 말했다.

“Musk는 합병 계약에 따라 시장 침체의 비용을 부담하기보다 Twitter 주주에게 이전하기를 원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트위터의 주가는 지난 한 달 동안 8% 이상 하락했으며 5월에는 주당 50달러 이상 고점에서 폭락했다.

머스크는 트위터에서 가짜 및 스팸 계정의 수에 대해 질문하고 거래가 “일시적으로 보류 중”이라고 말했다.

지난 금요일 머스크는 스팸 계정에 대한 정보 부족과 부정확한 표현이 “중요한 부작용”에 해당한다고 주장하며 거래를 철회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트위터가 경영진을 해고하는 것은 의무를 다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트위터는 “머스크와 합의한 가격과 조건으로 거래를 마무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합의를 이행하기 위해 법적 조치를 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원래 합병 계약에는 10억 달러(8억 3천만 파운드)의 해체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lon Musk는 마지못해 끌려가는 남자입니다.more news

소송에서는 “완성”이라는 단어를 55회 사용합니다.

머스크는 더 이상 회사를 사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계약법에서는 그것이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실제로 그는 이미 트위터와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계약은 취소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소송은 트위터가 결혼을 계속하도록 강요하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시켜줍니다.

머스크가 회사에 지불하기로 동의한 가격은 현재 가치보다 훨씬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