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예프 전쟁: 부정, 어둠, 그리고 고요

키예프 전쟁: 부정, 어둠, 그리고 고요함
키예프는 150,000명의 러시아 군인이 국경을 넘어 우크라이나로 들어가는 도시처럼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1월에 키예프에 도착했을 때 나는 내 아파트 근처의 슈퍼마켓에 용기를 내기로 결정했습니다. 6번 통로에서 맥주 한 잔을 포함해 보이는 모든 종류의 고기나 야채를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당시에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일에 대해 걱정하고 있냐고 물었을 때 “다 허세다”, “우리는 이미 전쟁 중입니다”라는 대답이 가장 많았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물론 5주 만에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서방의 일부는 키예프가 72시간 이내에 함락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more news

100일이라는 기간 동안 이 도시는 완고한 평범함에서 완전한 어둠을 지나, 이제 일종의 고요함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여전히 전쟁 전의 모습과는 거리가 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전의 그림입니다.

짧은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파워볼 추천 2월 24일 4시 50분에 내가 받은 짧은 전화는 “당신의 물건을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우리 건물의 옥상으로 향했다.

키예프 옥상에 있는 BBC의 제임스 워터하우스
이미지 캡션,
키예프와 우크라이나가 영원히 변한 밤
공습으로 정기적으로 쿵쿵거리는 소리가 났다. 저공 비행 제트기가 때때로 머리 위로 날아갔고 검은 연기 기둥이 수평선에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이 아니라 사이렌의 울부짖음.

키예프

전쟁의 그림자가 이 고대 도시에 내려왔고, 거의 즉각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지하철 지하 터널에서 대피하는 사람들
이미지 캡션,
키예프에 머물기로 결정한 많은 사람들은 지하로 향했습니다.
짧은 프레젠테이션 투명 라인
키예프에서 벗어나는 고속도로는 러시아의 진격에서 벗어나려는 수천 대의 차량에 의해 차단되었습니다.

사람들은 ATM과 우크라이나 영토 방어를 위한 모집 사무소에 줄을 섰습니다. 그들은 신분증을 보여주고 이제는 친숙한 노란색 완장과 자동 무기를 발급받습니다.

정오 직전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트위터에 우크라이나를 방어할 준비가 된 사람은 누구나 무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BBC는 외부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Twitter에서 원본 트윗 보기
짧은 프레젠테이션 투명 라인
세계 지도자의 이 특별한 말은 조국이 직면한 즉각적인 위협과 일치했습니다.

우리의 폭탄 대피소에서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Telegram에서 러시아 낙하산 부대가 Hostomel 공군 기지를 Kyiv의 북서쪽으로 가져가려고 하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치열한 전투가 벌어졌고, 새로운 전선이 형성된 곳은 바로 이 지역이었다.

다음 주에는 러시아인들이 도시의 중앙 위치에 장거리 미사일 공격에 의존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키예프의 방공 시스템은 자주 작동했지만 주거용 건물은 정기적으로 공격을 받았습니다.

도시의 400만 인구의 절반 이상이 떠날 것입니다. 유엔에 따르면 전국적으로 거의 1,500만 우크라이나인이 실향민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파괴된 건물을 바라보는 군인
이미지 소스, 게티 이미지
이미지 캡션,
Retroville 쇼핑몰에 직접적인 타격으로 평방 마일의 피해 발생
각 충격의 공통 주제는 파괴의 규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