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서 칼에 찔린 남성

캐나다서 칼에 찔린 남성 2명 중 1명 숨진 채 발견

캐나다에서 10명을 살해한 칼에 찔린 테러 용의자 2명 중 1명이 숨진 채 발견됐다고 경찰이 월요일 밝혔다.

데미안 샌더슨(31)의 시신이 오전 11시 30분 서스캐처원의 제임스 스미스 크리 네이션에서 발견됐다.

카지노 직원 Saskatchewan Royal Canadian Mounted Police의 사령관인 론다 블랙모어(Rhonda Blackmore) 부국장은 말했습니다.

캐나다서 칼에

샌더슨과 그의 형제인 마일스 샌더슨은 일요일에 발생한 10명의 칼에 찔린 죽음의 용의자로 지명되었습니다.

캐나다서 칼에

블랙모어는 기자 회견에서 30세의 마일스 샌더슨이 부상을 당했을 수 있지만 확인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블랙모어는 “그가 치료를 받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대중이 이를 알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가 아직 위험하지 않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블랙모어는 데미안 샌더슨이 자해한 것으로 여겨지지 않는 눈에 띄는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다. 사망 원인은 추후 밝혀질 것”이라고 말했다.

블랙모어는 그의 시신이 “조사 중인 집 근처 풀이 무성한 야외에서 발견됐다”고 말했다.

월요일 기자 회견에서 마일스 샌더슨이 동생의 죽음으로 의심되는지 묻는 질문에 블랙모어는 수사관들이 말할 수 없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것을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마일스가 데미안의 죽음에 관련되었는지 여부를 말할 수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어 “추진 중인 조사 방식이지만 현 시점에서 확실히 말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마일스 샌더슨을 포함해 19명이 다쳤으며 13곳의 확인된 범죄 현장에서 벌어졌다.

그들의 건강 상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데미안 샌더슨의 시신이 발견되면서 사망자는 11명이었다고 그녀는 말했다.

사망자의 신원은 월요일 경찰에 의해 공개되지 않았지만 블랙모어는 그들 중 누구도 유아나 어린이가 아니었다고 말했다.

사망자로 알려진 가장 어린 희생자는 1999년생으로 남녀 모두 사망했다고 그녀는 말했다.

수사관들은 일부 희생자가 표적이 되었을 수도 있고 다른 희생자가 무작위로 공격을 받았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지만 조사가 진행 중이라고 Blackmore는 말했습니다.more news

데미안 샌더슨의 시신이 발견되기 전에 사망한 10명 중 수사관들은 모두 칼에 찔린 것으로 생각하지만 확인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블랙모어가 말했다.

마일스 샌더슨은 서스캐처원 시 레지나에서 발견된 차량이 발견된 후 발견되었을 수 있다고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Regina 경찰청장 Evan Bray는 “이것은 우리가 가진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정보이지만, 또한 상당히 오래된 정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가 지역 사회에 있다고 확실히 말할 수는 없지만 마치 그가 있는 것처럼 운영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용의자와 살인 사건에 대한 조사가 최우선 순위라고 밝혔습니다.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는 이번 공격이 충격적이고 가슴 아픈 일이라고 말하면서 모든 캐나다인의 생각과 생각이 희생자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트뤼도 총리는 “이런 종류의 폭력이나 어떤 종류의 폭력도 우리 나라에서 설 자리가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