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사람들은 지역 안보 문제에서

중동 사람들은 지역 안보 문제에서 주도해야, 긴팔 관할권 거부: 중국 FM

중동 사람들은

오피사이트 왕이(王毅) 중국 국무위원 겸 외교부장은 21일 중국연구소가 주최한 제2차 중동안보포럼에서 “중동 사람들은 운명의 주인이며 역내 안보 문제를 주도해야 한다”고 말했다. 수요일에 베이징에서 국제 연구.

Wang은 유엔이 승인하지 않은 모든 종류의 긴팔 관할권을 거부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3년 전 제1차 중동안보포럼이 개최되어 중동의 안보 유지에 대한 공감대가 형성되었습니다

. Wang은 수요일 비디오를 통한 행사 연설에서 포럼이 3년 동안 다자주의를 유지하고 정의를 옹호하며 개발과 협력을 촉진했다고 말했습니다.

중동의 새로운 정세와 국제정세의 변화를 바탕으로, 중동 국가들의 공통된 바람이자 국제사회의 합당한 책임은 이 지역의 안보 도전과제를 공동으로 해결하는 것입니다.

Wang은 Global Security Initiative는 모든 국가의 공동 안보를 달성하는 방법을 명확하게 설명하기 때문에 중동의 평화와 안정에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은 세계안보구상(Global Security Initiative)을 기꺼이 이행하고 중동 국가 및 더 넓은 국제사회와 협력하여 중동의 새로운 안보 프레임워크를 구축할 용의가 있습니다.

중동 사람들은

왕은 지역 국가들 사이의 ‘공동 안보’를 주장했다. 즉, 한 국가의 절대 안보를 최우선으로 하기보다 모든 국가의 안보가 잘 지켜져야 한다는 뜻이다. 전통적인 안보 위협 외에도 COVID-19 전염병, 식량 안보, 에너지 문제도 해결해야 합니다.

왕은 각국이 일방적인 움직임이나 무력 사용이 아닌 대화와 협상을 통해 분쟁을 해결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중국은 중동 국가들이 자국의 문제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음을 분명히 하고, 중국은 중동 국가들이 독립 정신의 현실에

부합하는 지역 안보 틀을 구축하고 지역 특성을 지닌 장기 안보의 길을 모색하도록 지원한다. , 왕이 말했다.

중동 국가들은 유엔 헌장의 목적과 원칙을 준수해야 하며 중동 문제, 특히 팔레스타인 문제에 대한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의 결의를

이행해야 한다고 왕은 지적했습니다. 헤게모니와 왕따를 거부해야 하며, UN이 승인하지 않은 모든 일방적인 제재와 긴팔 관할권은 반대해야 합니다.

중국은 2국가 해법을 바탕으로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간의 평화회담이 조속히 재개될 것을 주장하며 보다 권위 있고

영향력 있는 국제평화회의를 개최할 것을 촉구한다. 중국은 걸프 국가들이 대화를 강화하고 갈등을 완화하는 것을 지지하며 걸프 안보 대화 플랫폼의 구축을 지지한다.

Wang은 중국은 중동 국가의 전략적 파트너로서 중동의 평화를 촉진하고 발전을 지원하는 데 항상 중요하고 건설적인 힘이었으며 중국은 중동 국가 및 광범위한 국제 사회와 계속 협력하여 지역의 평화와 안정을 달성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