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입법부 회의에서 일자리에 집중

중국은 입법부 회의에서 일자리에 집중
베이징–실업이 급증함에 따라 중국은 바이러스에 휩싸인 경제를 되살리기 위해 경기 부양책을 펼치는 데 미국과 다른 정부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먹튀검증커뮤니티 베이징은 얼마를 지출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기업과

대중은 자세한 사항을 위해 금요일부터 시작되는 전국 입법부 회의를 기대하고 있다. 면밀히 주시하는 지표 중 하나는 중국이 처음으로 경제 성장 목표 설정을 건너뛸지 여부에 대한 불확실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지난 12월 코로나19 팬데믹이 시작된 중국은 3월 첫 경제 재개를 시작했다.

그러나 미국, 일본, 유럽이 경제 활동을 뒷받침하기 위해 막대한 지출 계획을 시작하거나 논의하는 동안 집권 공산당은 머뭇거리며 공장을 다시 여는 데 집중했습니다.more news

이제 정치적으로 위험한 수천만 개의 일자리가 사라지고 있는 상황에서

시진핑(習近平) 국가주석 정부는 경제의 주요 성장 동력인 소비지출을 지원하기 위해 고용을 부양하겠다고 약속하고 있다.

중국은

Li-Gang Liu 씨티그룹 이코노미스트는 “우리는 엄청난 실업 압력을 보고 있으며 사람들을 계속 고용하려면 상당한 부양책이 필요합니다.

그 압력을 가중시키는 것은 중국의 기술 야망과 무역 흑자를 둘러싼 미국과의 관세 전쟁의 재확산입니다.

양측은 지난 1월 휴전협정에 서명했지만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중국이 미국산 농산물과 기타 수출품을 더 많이 사지 않으면 철회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3월로 연기된 전국인민대표대회(전인대)에 3,000명 이상의 대의원이

모이는 것은 올해의 가장 주목받는 정치 행사이지만 입법 활동은 거의 없습니다. 대신 중국 지도자들은 이 회의를 통해 건강, 교육, 농민 지원 및 기타 문제에 대해 여당이 이미 내린 정책 결정을 보여줍니다.

금요일 리커창 총리가 연간 지출 계획을 발표할 때 초점은 경제가 적어도

1960년대 중반 이후 최악의 실적인 1분기에 6.8% 위축된 후 일자리에 있을 것입니다.

Fitch Ratings는 중국의 4억 4,200만 도시 노동자 중 30%(1억 3,000만 명 이상)가 적어도 일시적으로 일자리를 잃은 것으로 추정합니다. 씨티그룹은 올해 2천500만개의 일자리가 영원히 사라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허베이성에서 온 이주노동자 Tian Zhanhua는 베이징의 한 인쇄소에서 세일즈맨 자리를 잃었습니다.

Tian은 발병 전에 한 달에 8,000위안(1,100달러 또는 121,227엔)을 벌었습니다. 이제 그는 하루에 150~300위안을 버는 이상한 일자리를 찾아 노동시장으로 갑니다.

6제곱미터의 방에 사는 Tian은 “전염병 전에는 동시에 두 가지 일을 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한 가지 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나는 굶어 죽을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류쿤 재무장관은 5월 14일 여당인 인민일보 논평에서 ‘적극적인 재정정책’으로 ‘고용 보장’을 약속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Liu는 지출 계획에 대한 세부 사항은 밝히지 않고 중국은 임금의 “결산을 확실히 보장”해야 한다고 썼습니다.

Citigroup의 Liu는 정부가 더 많은 교사를 고용하고 병원 및 기타 공공 서비스에서 낮은 수준의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