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밀레니엄의 여명기에 가장 눈에 띄는 특징

자유

밀레니엄의 여명기에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의심할 여지 없이 자유 입니다.
20세기 후반에 많은 국가들이 획득한 정치적 독립에 반대하여 최근에는 다양한 형태의 개인의 자유가 부각되고 있는 것 같다.
우리가 주위를 둘러보고 예리한 시선으로 청소년을 보면 징후가 매우 분명합니다.
자유는 다양한 형태로 나타나며 자유에 대한 인간의 욕망은 사랑과 애정 다음으로 그것을 지배하는 다른 어떤 감정보다 크다.
사실 징역형의 개념 자체가 바로 이와 같은 이유로 고려됩니다. 자유는 너무 가깝다.

메이저 사이트

어떤 인간의 영도 어떤 형태로든 감금이라는 개념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는 사실을 우리의 마음에 담고 있습니다.
이동, 언론, 노동, 정보 및 신앙의 자유는 모든 문명화된 현대 사회에서 중요하게 여겨지는
기본 권리 중 하나이며 모든 민주주의 국가의 헌법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모바일이라는 것은 자동차의 대대적인 판매와 세계 여행 부문의 성장이라는 새로운 추세에서 분명히 알 수 있듯이
천천히 성취되는 자유에 비유됩니다. 이것은 더 나은 것을 위한 중요한 태도 변화입니다.
유사하게, 고용 시장은 실업이 과거의 일이 될 정도로 큰 수준으로 상승했으며,
다소간, 더 중요한 것은 자신의 선택과 만족에 따라 자신의 일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차례로 전투성과 적극적인 노동조합주의가 약해지고 있는 사회의 모든 작업 기준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이것은 또한 개인이 직업 분야에서 더 높은 성취를 위해 노력하고
월계관을 획득하도록 추진하는 고용 분야에서 경쟁력과 건전한 경쟁을 장려했습니다.

정치적 자유 보편적으로 도래

정치와 사회에서 언론의 자유가 어느 정도 보장되었습니다. 그러나 소비주의는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종류의 언론의 자유를 낳았습니다. 제조업체가 구매자에게 가한 모든 부당함에 대해 의문을 제기할 수 있는 자유는 오늘날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아졌으며 소비자 포럼을 통해 합법화되었습니다.

권리를 착취하는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지난 세기 봉건제 시대 인류가 겪은 것은 강자가 사회의 약자와 약자를 착취한 것입니다. 공산주의는 소위 상류층의 이익을 위해 계급과 사회 분열을 만든 봉건제의 악을 근절하기 위한 역사적 필연이었다. 동시에, 공산주의는 그 목적을 달성했고 90년대는 세계 정치와 세계에서 공산주의의 퇴장을 보았습니다. 비록 여전히 일부 국가는 그것을 고수하고 있기는 하지만 본질적으로 목적을 달성했기 때문입니다.

사회뉴스

오늘날 우리는 정치적으로 보장된 자유와는 훨씬 다른 표현의 자유, 즉 질문의 자유를 새롭게 발견했습니다. 과거 수년간 독재, 군주제, 심지어는 공산주의 정부 체제에서도 질문의 자유가 거부되었습니다. 1980년대 후반과 1990년대 초반 소련의 사건에 이어 동유럽의 몰락은 군주제에 의해 시작된 질문에 대한 자유 거부의 시대를 효과적으로 종식시켰습니다. 오늘날 강조점은 인권입니다. 정치 철학자 로조는 “인간은 자유롭게 태어났고 항상 사슬에 묶여 있다”고 말했을 때 자유가 인간의 타고난 권리이지만 중요한 힘에 의해 항상 그것을 거부당하는 호모 사피엔스의 곤경을 매우 명료하게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