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농장법: 폐지 후 7개월, 농민들은 새로운 시위에 대비

인도 농장법: 폐지 후 7개월, 농민들은 새로운 시위에 대비

인도 농장법

두려움, 분노 및 많은 불확실성.
이것이 바로 Bachittar Kaur와 인도 북부 펀자브 주에 있는 그녀의 마을의 다른 여성들이 처음 시위를 시작했을 때 느꼈던 것입니다.

먹튀검증사이트두려움, 분노 및 많은 불확실성.
이것이 바로 Bachittar Kaur와 인도 북부 펀자브 주에 있는 그녀의 마을의 다른 여성들이 처음 시위를 시작했을 때 느꼈던 것입니다.

그들은 2020년 정부가 통과시킨 농업 개혁에 반대하여 수도 델리의 국경에서 시위를 펼친 수천 명의 농부들 중 하나였습니다.

시위대는 1년 넘게 도시의 가장자리에 웅크리고 있었고 모든 역경에 맞서 그곳에 머물렀습니다.

찌는 듯한 더위, 매서운 겨울, 치명적인 두 번째 코로나 바이러스까지.

Kaur는 “친구와 친척들에게 시위하다가 죽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이러한 농장법이 시행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은퇴한 학교 교사인 그녀는 편안한 집을 떠나 트랙터 트롤리를 타고 거리에서 생활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이 농장법은 우리에게 사형 선고였습니다.”

몇 달 동안 정부는 이 법이 농부들에게 유익하며 이를 되돌리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관리들과 농장 지도자들 사이의 여러 차례 대화는 교착 상태를 끝내지 못했습니다. 정부가 시위를 진압하면서 몇몇 농부들이 죽고 많은 사람들이 체포되었습니다.

인도 농장법

그러나 11월 19일 나렌드라 모디(Narendra Modi) 총리가 역사적인 유턴을 하면서 이 법의 폐지를 발표하면서 전세가 바뀌었습니다.

법안은 11월 30일에 의회에서 공식적으로 통과되었습니다. 농민들은 즉시 떠나지 않았지만 정부가 주요 작물에 대한 보장된 가격을 포함하여 다른 요구 사항에 동의할 때까지 계속 시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며칠 후, 정부는 이를 수락했습니다. 이것 역시 1년 동안의 시위에 종지부를 찍을 것입니다.

Kaur는 그 순간을 자신의 인생에서 “매우 특별한” 순간으로 기억합니다.
그러나 농민들이 집으로 돌아간 지 7개월이 지난 지금도 정부는 그들의 요구를 이행하지 않고 있다.
농장 지도자들은 이제 다음 행동 방침을 결정하기 위해 7월 3일 회의를 소집했습니다. 회의는 델리 인근 가지아바드 시에서 열릴 예정이며 시위를 주도한 라케시 티카이트(Rakesh Tikait)를 비롯한 저명한 농장 지도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그리고 농민들은 또 다른 동요의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도자들이 시간과 장소를 결정하기를 기다리고 있을 뿐입니다.”라고 Kaur는 말합니다. “우리는 다음에 올 일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시위는 2020년 11월 정부가 농산물 판매, 가격 책정 및 저장에 관한 규칙을 완화하는 세 가지 법률을 도입한 후 수십만 명의 농부가 델리로 행진하면서 처음 시작되었습니다.

시위대의 가장 큰 우려 중 하나는 새로운 법이 농민들이 농산물을 시장 가격에 농민들, 즉 농업 사업체, 슈퍼마켓 체인점, 온라인 식료품점과 같은 민간 기업에게 직접 판매할 수 있도록 허용했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인도 농부들은 현재 정부가 통제하는 도매 시장이나 mandis에서 농산물을 최저 가격(최소 지원 가격 또는 MSP라고도 함)으로 판매합니다.
정부는 법이 농업을 더 수익성 있게 만들 것이라고 주장했지만 농부들은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법이 가격을 결정하는 대기업의 손에 넘어가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