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여성들이 세계에서 가장 외로운 도시 중 하나에서

이 여성들이 세계에서 가장 외로운 도시 중 하나에서 친구를 사귄 방법

시드니는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53개 도시 중 세 번째로 나쁜 도시로 선정되었습니다. 다음은 두 명의 여성이 수행한 방법입니다.

이 여성들이

카지노사이트 제작 사업가 Faith Tan은 2004년 두 명의 십대 자녀와 함께 중국 광둥성에서 호주로 왔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는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에 직면하게 됩니다.

이 여성들이

54세의 그는 “2012년에 백혈병 진단을 받았고 매우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여기에는 두 아이 외에 가족이 없었고 혼자서 6차례의 항암치료와 줄기세포 이식을 받아야 했습니다. 굉장히 외로운 시간이었어요.”

Ms Tan의 부동산 개발업자 남편과 대가족은 여전히 ​​중국에 살고 있었고 남편은 일을 위해 그곳에 남아 있습니다.more news

그녀에게는 Way In이라는 아시아 여성 네트워크에 속한 여러 친구가 있었고 ‘자매’라고 불리는 그녀가 병원을 방문하여 긴 회복 기간 동안 지원과 격려를 제공했습니다.

“Way In 자매가 없었다면 나는 분명히 고향 광둥으로 돌아갔을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Way In 자매는 또한 Faith가 회복하는 동안 그림을 계속 그리도록 격려하여 결국 작은 전시회로 이어졌습니다.

“많은 시간을 준비하면서 보냈고 이번 전시를 통해 자신감을 되찾고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었습니다.”

Tan은 Urban Stellar라는 호주 주거용 부동산 개발 사업의 설립자이자 CEO이며 현 Way In 회장 Annie Tang과 절친한 친구입니다.

Tang은 1988년 홍콩에서 이주했습니다. 그녀와 Faith는 Way In Network의 회원 150명과 함께 모금 행사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주 여성은 종종 매우 외롭고 친구가 전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Way In Network는 그들에게 연결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라고 62세의 노인이 말했습니다.

“많은 아시아 여성들은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마음을 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가족과 함께 해야 하거나 낯선 사람들 사이에서 얼굴을 붉힐 필요가 있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라고 Tang 씨는 말합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에게 우리 모두가 자매와 같으며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당황할 필요가 없다고 말합니다. 아마 저도 같은 문제를 겪었을 것입니다.”
많은 아시아 여성들은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 Annie Tang, Way In 회장
    그녀의 접근 방식은 최근 글로벌 설문 조사에 따르면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53개 도시 중 세 번째로 나쁜 시드니에서 신선합니다. 스웨덴 수도 스톡홀름이 가장 낮았고 덴마크 수도 코펜하겐이 그 뒤를 이었다.

전 세계 30,000명의 응답자 중 Time Out Index 2022 설문조사에 따르면 거의 4분의 3이 ‘시드니에서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것이 어렵거나 불가능하다’고 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