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일본·, 중국·러시아 우려 속에 국방관계 해제

일본·이탈리아, 중국·러시아 우려 속에 국방관계 해제
로렌조 게리니 이탈리아 방위상(왼쪽)과 기시 노부오 일본 방위상이 2022년 4월 12일 일본 방위성에서 열린 일본-이탈리아 양국간 방위회의 개막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AP를 통한 수영장 사진)
기시 노부오 일본 방위상은 화요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아시아에 대한 영향에 대한 우려 속에서 일본이 유럽과 안보 관계를 확대함에 따라 군사 협력을 강화하기로 합의했다고 이탈리아 방위상이 말했다.

이탈리아

Kishi는 기자들에게 Lorenzo Guerini 이탈리아 국방부 장관과 합동 군사 훈련의 확대 가능성과 방위 기술 개발에 대해 논의했다고 말했습니다.

도쿄를 방문하는 게리니는 특히 일본의 F-X 차세대 전투기에 이탈리아가 참가할 가능성에 대해 관심을 표명했다고 Kishi는 말했다. 일본이 40년 만먹튀검증사이트 에 국산 전투기로 만든 것이다.more news

일본과 영국은 미래의 시범 전투기 엔진을 공동으로 개발하고 다른 전투 항공 기술 및 하위 시스템을 탐구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일본의 Mitsubishi Heavy Industries 및 IHI, 영국의 Rolls-Royce 및 BAE Systems가 포함됩니다.

두 장관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유럽은 물론 아시아에서도 국제질서의 근간을 훼손하는 행위로 “절대 용납할 수 없다”는 데 의견을 같이했다.

이탈리아

기시 총리는 “일본, 이탈리아 등 근본적인 가치를 공유하는 국가들이 단결하고 단호하게 행동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데 동의했다”고 말했다.

Kishi는 일본이 이탈리아의 인도 태평양 지역에 대한 관심과 개입을 높이 평가한다고 말했습니다.

일본은 최근 몇 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바쁜 해로가 있는 이 지역에서

중국의 영유권 주장에 우려를 공유하는 미국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및 유럽의 다른 파트너와 안보 회담과 합동 훈련을 크게 확대했습니다. .

일본은 NATO 회원국이 아니지만 그룹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했습니다.

이달 초 나토 외무장관회의에 하야시 요시마사 외무상을 파견해 우크라이나 문제를 논의했다.

일본은 특히 중국이 주장하고 디아오위라고 부르는 일본 지배 센카쿠

열도 인근의 동중국해에서 중국군과 해안경비대의 활동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중국, 필리핀, 베트남, 대만, 말레이시아, 브루나이는 수십 년 동안 남중국해에서 긴장된 영토 대치 상태에 빠져 있었습니다.

중국은 자국의 활동을 자신의 권리로 옹호합니다. 키시는 일본이 이탈리아의 관심과 인도-태평양 지역에 대한 개입을 높이 평가한다고 말했습니다.

일본은 최근 몇 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바쁜 해로가 있는 이 지역에서 중국의 영유권 주장에 우려를 공유하는 미국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및 유럽의 다른 파트너와 안보 회담과 합동 훈련을 크게 확대했습니다. .

일본은 NATO 회원국이 아니지만 그룹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했습니다. 이달 초 나토 외무장관회의에 하야시 요시마사 외무상을 파견해 우크라이나 문제를 논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