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라운드 업: 레알 마드리드가 알메리아를

유럽 ​​라운드 업: 레알 마드리드가 알메리아를 상대로 확실한 역전승을 거두다
알메리아 1-2 레알 마드리드

유럽 ​​라운드

파워볼 바이에른 승리의 자말 무시알라와 토마스 뮐러의 득점

교체된 다비드 알라바는 레알 마드리드가 알메리아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는 데 한 번의 터치가 필요했습니다.

Alaba는 벤치에서 나와 즉시 75분 프리킥에서 득점하여 디펜딩 챔피언 마드리드가 승격된 Almería에서 역전승을 거두었습니다. Alaba는 벤치에서 전력 질주하여 세트피스를 차지하기 위해 곧장 갔고, 잘 맞은 슛을 벽에 넘기고 포스트를 쳤고 들어가기 전에 들어갔다.

2부 리그에서 7시즌 연속 승격한 사우디 소유의 클럽인 알메리아는 라르지 라마자니와 함께 경기

시작 6분 만에 선제골을 터트렸습니다. 이 젊은 벨기에 공격수는 마드리드 수비진을 뚫고 골망을 찾았다.

마드리드는 61회말 카림 벤제마의 어시스트에 이어 근거리에서 루카스 바스케스가 실점하면서 동점골을 터트린 이후 압박을 가해 알라바가 역전을 끝내기 전이었다.

챔피언 바이에른 뮌헨은 일요일 자말 무시알라와 토마스 뮐러의 골로 방문객 볼프스부르크를 2-0으로 꺾고 2경기에서 분데스리가 2승을 거두었습니다.

이제 리그 첫 두 경기에서 8골을 넣은 바이에른인들은 특히 전반전에서 공격에 치명적이었습니다.

사디오 마네, 세르주 그나브리, 뮐러와 리그 최고의 득점자인 무시알라가 상대 팀의 박스에서 큰 타격을 입혔습니다. Mané는 또한 공을 두 번 더 네트에 넣었지만 그의 노력은 VAR의 오프사이드 판정으로 취소되었습니다.

유럽 ​​라운드

뮐러는 “바이에른이 RB 라이프치히를 상대로 5-3으로 승리한 슈퍼컵을 포함하여) 처음 두 경기의 큰 쇼는 분명히 아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바이에른은 지난주 분데스리가 개막전에서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를 6-1로 꺾었습니다.

“처음 10분 동안 우리는 약간의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볼프스부르크는 우리의 압박에서 벗어나기 위해

긴 공을 많이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시간이 필요했지만 계속 진행했고 아마도 한두 골을 더 넣을 수 있었을 것입니다.”

Alphonso Davies는 헤딩슛을 성공시키면서 거의 자책골을 넣을 뻔했지만 그의 노력은 5분에 골대를 벗어났고 볼프스부르크는 자신감 넘치는 출발을 즐겼습니다.
그러나 바이에른이 점차 주도권을 잡고 독일 국가대표 Musiala가 두 개의 마커를 움츠리고 33분에

리드를 유지하는 데 뛰어난 기술과 힘을 보여주면서 지속되지 않았습니다. 19세의 무시알라는 분데스리가 14골을 넣은 20세 미만의 독일 선수가 되었습니다.

늑대는 곧 바이에른의 공격을 막으려는 필사적인 시도로 전락했지만 뮐러는 417번째 분데스리가 경기에서 자신을 바이에른 통산 4위에 올랐으며 잘못된 발의 골키퍼 코엔 카스틸스가 조슈아 키미히를 찔러 2개의 슛을 쏘았다. 쉬는 시간 몇 분 전.

미드필더 Bryan Cristante의 전반전 스트라이크는 Roma가 Serie A 개막전에서 Salernitana를 1-0으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공격수 Paulo Dybala는 데뷔전에서 골문 뒤편을 찾지 못해 팬들을 실망시켰습니다.

윙어 Nicolo Zaniolo의 두 번의 좋은 기회와 Salernitana의 스트라이커 Federico Bonazzoli의 근접 시도 끝에 Roma는 마침내 33분에 리드를 잡았습니다. Cristante는 공이 오른쪽 하단 코너에 떨어지기 전에 피치에서 두 번 튕겨 나가면서 붐비는 박스 밖에서 낮은 슛을 발사하여 Roma를 앞서갔습니다.

Roma의 새로운 영입 Dybala는 휴식 시간 전에 리드를 두 배로 늘리는 데 가까웠지만 그의 스트라이크는

올바른 포스트를 맞았습니다. 앞서 아르헨티나 국가대표 선수는 벽 위뿐만 아니라 크로스바 위도 좁게 프리킥을 날렸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