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영부인 의회에 러시아와의

우크라이나 영부인, 의회에 러시아와의 전쟁을 위해 더 많은 무기를 보낼 것을 촉구

우크라이나 영부인

먹튀검증커뮤니티 워싱턴 — 우크라이나의 영부인 올레나 젤렌스카(Olena Zelenska)는 수요일 양당 의원들에게 러시아의 전면적인 침공을 격퇴하기 위해 본국에 더 많은 무기를 보낼 것을 촉구했습니다.

젤렌스카는 남편인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3월에 한 방에서 의회 의원들에게 연설했다. 그는 러시아 전쟁이 막 시작되었을 때 가상으로 나타났습니다.

젤렌스카는 미 국회의사당에서 “지금은 절대 묻고 싶지 않은 것을 요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다른 사람의 땅에서 전쟁을 벌이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집을 보호하고 그 집에서 깨어날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사용되지 않을 무기, 무기를 요청합니다.”

Zelenska는 러시아의 미사일 공격과 전국의 포격으로 사망한 우크라이나 어린이들의 사진 발표로 15분간 연설을 시작했습니다.

Zelenska는 황폐한 우크라이나 거리의 그래픽과 혼란스러운 이미지를 배경으로 “로켓이 죽지 않도록 방공 시스템을 요청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가 죽이는 동안 미국은 구하고 당신은 그것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Zelenska는 덧붙였다.

젤렌스카는 의회 연설에 앞서 백악관에서 질 바이든 여사를, 국무부에서 안토니 블링켄 국무장관을 만났다.

우크라이나 영부인

바이든은 어머니의 날 우크라이나로 깜짝 여행을 가던 중 젤렌스카를 마지막으로 만났다.

질 바이든 여사가 2022년 5월 8일 일요일 우크라이나 우즈호로드에서 실향민들을 수용한 공립학교 6 밖에서 우크라이나 대통령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의 배우자 올레나 젤렌스카로부터 꽃을 받고 있다.
질 바이든 여사가 2022년 5월 8일 일요일 우크라이나 우즈호로드에서 실향민들을 수용한 공립학교 6 밖에서 우크라이나 대통령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의 배우자인 올레나 젤렌스카로부터 꽃을 받고 있다.
수잔 월시 | AP
Zelenska는 백악관에 있는 동안 추가 무기 패키지에 대해 논의했으며 국무부에 있는 동안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군이 자행한 전쟁 범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존 커비 국가안보회의(NSC) 대변인은 화요일 미국이 동부 우크라이나 전투에 적합한 16번째 안보 지원 키트를 조립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은 지난 2월 말 전쟁이 시작된 이후 지난달 약 22억 달러를 포함해 약 80억 달러의 군사 원조를 제공했다.

Lloyd Austin 국방부 장관은 수요일 초 다음 무기에는 HIMARS(High Mobility Artillery Rocket Systems)가 더 많이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4개의 추가 중 로켓 시스템으로 미국은 16개의 HIMARS를 우크라이나에 제공하게 됩니다.

록히드마틴이 제조한 HIMARS는 이동식 5톤 트럭에서 다양한 미사일을 발사하도록 설계됐다.

스웨덴과 핀란드는 NATO에 가입하기를 원합니다.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more news
상어 탱크

우크라이나의 영부인 올레나 젤렌스카(Olena Zelenska)는 초당파 의원들에게 러시아의 전면적인 침공을 격퇴할 본국에 더 많은 무기를 보낼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녀는 “나는 다른 사람의 땅에서 전쟁을 벌이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집을 보호하고 그 집에서 깨어날 권리를 보호하는 데 사용되지 않을 무기, 무기를 요청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