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다와라 성에서 은밀한 기술을 테스트하

오다와라 성에서 은밀한 기술을 테스트하는 닌자 체험
가나가와현 오다와라–오다와라 성이 좋은 닌자를 만들 수 있었다고 생각하는 분들을 위해 오다와라 성이 여러분을 시험해 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오다와라 성에서

토토 분양 4월 20일에 오픈한 체험형 닌자 체험 시설로 전국

시대(15세기 후반~16세기 후반) 봉건 시대의 비밀 요원이 연습한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more news

오다와라 성 닌자 홀은 오다와라 성 공원의 니노마루 광장에 있습니다.

호조 사무라이 일족을 섬겼다고 여겨지는 닌자의 은밀한 기술에서 영감을 받은 방문객들은 “기밀 정보”를 얻기 위해 벽을 오르고, 연못을 건너고, 은밀한 발걸음을 내딛을 수 있습니다.

시 공무원은 가족과 외국인 관광객을 즐겁게 하여 오다와라 성 방문객의 새로운 물결을 유인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가토 겐이치 시장은 “닌자는 인바운드 관광객에게 관광 기회를 확대할

수 있는 유망한 콘텐츠이기 때문에 오다와라 성으로 방문객을 유치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싶다”고 말했다.

오다와라 성에서

닌자 홀에 입장한 직후 방문객들은 오다와라 호조 일족이 후마 닌자 일족을

고용하여 뒤에서 적과 싸우는 지원을 제공했다고 설명하는 비디오를 보게 됩니다. 오다와라가 무장 도요토미 히데요시(1537-1598)가 이끄는 많은 군대에 의해 포위된 후 참가자들은 정보를 성으로 되돌리기 위해 적의 영토에 잠입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참가자들은 벽을 타고 적의 영토에 침투하고 연꽃 잎을 밟아 인공 연못을 걷는 체험형 체험존에서 닌자 기술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karakuri yashiki”(속임수의 집)에서 나이팅게일 바닥 복도를 몰래 걸어야 합니다. 삐걱거리는 소리를 낼 때 “침입자!”

전투 지역에서 방문자는 화면의 적에게 팔을 휘둘러 가상의 “수리검” 투척 별을 던져 적군과 전투를 벌입니다.

에도 시대(1603-1867)에 활동했던 이가 및 고가 닌자 일족과 달리 히데요시에 의해 전멸되어 호조 일족에 근무한 닌자에 대한 역사 문서는 몇 개 없습니다.

일부 예외는 “호조 고다이키”(호조 가문의 5대 영주 연대기)의 일부를 포함합니다.

그러나 20세기의 “마지막 닌자”라고 주장한 고 후지타 세이코가 이전에 소유했던 수리검은 현재 닌자 박물관에 전시하기 위해 시 당국이 보관하고 있습니다.

Ninja는 유럽과 미국 영화에서 인기 있는 일본 아이콘입니다. 외국인 관광객도 닌자 문화 체험에 열심이지만, 수도권에는 닌자 관련 사이트가 거의 없습니다.

오다와라성 닌자관 입장료는 성인 300엔($2.70), 초중학생 100엔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odawaracastle.com/castlepark/tennsyukaku/를 참조하십시오.일부 예외는 “호조 고다이키”(호조 가문의 5대 영주 연대기)의 일부를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