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동전과 지폐는 여왕에서 왕으로의

영국 동전과 지폐는 여왕에서 왕으로의 느린 갱신에 직면 해 있습니다.
엘리자베스의 통치 기간 동안 그녀의 프로필은 오른쪽을 향하고 Charles의 프로필은 왼쪽을 향했습니다.
겉보기에는 작은 문제지만 지폐, 동전, 우표 및 우표의 여왕을 왕으로 바꾸는 것은 비용이 듭니다.

영국 동전과

일부 전문가들은 영국 지폐와 동전에 찰스 왕의 머리를 박는 데 약 3억 5000만

파운드(4억 300만 유로 또는 4억 ​​200만 달러)가 소요될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영란은행은 지폐 한 장을 만드는 데 약 7~8파운드의 비용이 든다고 말합니다.

영국에는 약 47억 개의 지폐가 유통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Joe Trewick에 따르면 이를 교체하는 데 드는 비용은 약 3억 5천만 파운드로 추산됩니다.

코인 수집가와 애호가를 위한 웹사이트인 코인 엑스퍼트(Coin Expert)의 작가.

Trewick은 DW에 “Royal Mint는 새 주화를 생산하는 데 드는 비용을 공개하지 않지만 현재 2900만

개가 유통되고 있으므로 총 비용도 수백만 파운드가 될 것이라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영국 동전과

Trewick은 “이 비용은 사전에 필요하지 않음을 명심하십시오.”라고 덧붙였습니다.

재정적 충격 없음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즉위한 후 첫 번째 지폐에 등장하는 데 약 8년이 걸렸고 찰스 3세에게도 비슷한 시기가 나타날 것입니다.

토토사이트 또한 영란은행과 조폐국이 꽤 오랫동안 이 행사를 준비했기 때문에 일부 자금은 의심할 여지 없이 비축되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앤드루 베일리 영란은행 총재는 성명에서 “여왕 폐하의 이미지가 있는 현 지폐는 계속 법정화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은행은 최소 10일의 애도 기간이 관찰되면 미래 통화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Royal Mint의 Anne Jessopp 최고 경영자는 “영국에서 가장 오래 재임한 군주의 놀라운 유산은 앞으로 몇 년 동안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리콜 필요 없음
이를 교체하는 데는 2년 이상이 소요될 가능성이 높으며, 리콜이 아닌 유기적으로 코인의 전환이 이루어집니다.

Royal Mint는 하루에 300만~400만 개의 코인을 생산하며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의 초상화와 디자인은 올해 말까지 생산되며, 이는 빠르면 2024년까지 새로운 스타일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합성 50파운드 지폐가 2016년에 발행되었을 때, 교체는 영란은행(Bank of England)에 16개월이 걸렸고, more news

지불 전문가 CMS Payments Intelligence에 따르면 셀프 서비스 기계와 ATM을 업그레이드하고 교체하는 데 드는 비용.

엘리자베스는 영란 은행 지폐에 등장한 최초의 군주였으며 그녀의 이미지는 나이가 들면서 다섯 번 업데이트되었습니다.

Jody Clark이 디자인한 가장 최근의 주화 위의 여왕 이미지는 2015년에 발행되었으며 왕관과 귀걸이를 착용한 여왕의 옆모습을 보여줍니다.

1파운드 주화, 2파운드 주화, 20파운드 및 50파운드 지폐와 구리 동전에 특징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다양한 군주의 주화가 사후 수십 년 동안 유통되었습니다.

그러나 여왕이 집권했을 때 아버지의 이미지가 새겨진 동전은 그의 사후 20년 동안 유통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