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리성 재건, 반성기회

슈리성 재건, 반성기회
최남단의 독특한 문화와 전통의 상징인 오키나와현 슈리성이 화재로 소실된 지 거의 3개월이 지났습니다.

성을 재건하는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는 동안, 성의 단순한

재건 이상이어야 합니다. 이 사업은 류큐왕국(1429-1879)의 문화와

전통을 새롭게 살펴보고 그 지역의 문화 및 역사적 유산을 재발견하고 이에 대한 새로운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어야 합니다.

슈리성

먹튀검증사이트 순위 제2차 세계 대전 중에 파괴된 성은

국영 국립공원입니다. 중앙정부는 3월 말까지 재건축 사업을 위한 작업 일정을 마련할 계획이다. 정부가 사업에 재정 및 기타 지원을 제공하는 데에는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이 프로젝트는 현 정부와 현민이 주도해야 합니다.

중앙 정부는 현 내 미군 기지 이전 계획을 놓고 지방 행정부와 논쟁을 벌여왔다.

그러나 중앙정부는 오키나와 북부에 있는 나고시 헤노코 지구에

새로운 군사 기지 건설 계획을 추진하기 위해 성 복원 사업을 정치적 협상 수단으로 이용해서는 안 된다. 현이 진지하게 도전에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슈리성은 1945년 오키나와 전투에서 소실되었으며, 오키나와의 일본 반환 20주년 기념 사업으로 1992년 주요 시설을 복원했습니다.

이 작업은 신중하고 세심하고 다각적인 연구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슈리성

현내 주요 참고 자료는 대부분 전쟁 중에 파괴되었습니다. 그러나 도쿄에서 발견된 류큐 왕실에 관한 문서와 전쟁 전 연구원들이 작성한 메모와 사진을 입수할 수 있었고 류큐 왕국 시대에 축성된 성을 복원하기 위해 면밀히 검토하고 평가했습니다.

중국 황제가 왕국에 준 중국 서예의 거장 작품을 복원하기 위해 황제의 필적을 면밀히 분석했습니다.

복원 작업이 완료된 후 성은 전통 의식, 춤 및 음악 공연을 위한 장소로도 사용되었습니다.

슈리성의 복원으로 현의 공공 시설에 전통적인 붉은 기와의 사용이 증가했습니다. 이 성은 지역 주민들의 정체성과 자부심의 우뚝 솟은 상징이자 연간 280만 명의 방문객이 찾는 인기 있는 관광지였습니다.

복원 후에도 왕국의 통치 체계와 의식, 그리고 아시아의 다른 지역과의 관계에 대한 사실을 밝히기 위한 노력이 계속되었습니다.

새로 발견된 재료를 통해 “정전” 본당의 내부 디자인을 비롯한 특정 세부 사항에 대한 수정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일본 국내외에서 더 많은 관련 문서와 자료가 발견될 수 있습니다.

성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지식을 수집하고 공유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지역 대학과 연구기관이 주도적인 역할을 해야 한다.

프로젝트는 어려움을 포함하여 다양한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