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식량 위기가 질병으로 수백만

세계 식량 위기가 질병으로 수백만 명을 죽일 것이라고 보건 관리가 경고합니다.

세계 식량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촉발된 세계 식량 위기는 가장 배고픈 사람이 전염병에 더 취약하게 하여

수백만 명의 목숨을 앗아갈 것이라고 주요 구호 단체의 대표가 경고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흑해 항구에 대한 러시아 해군의 봉쇄로 세계 4위의 밀과 옥수수 수출국의 곡물 선적이

중단되어 저소득 국가의 부족과 기아에 대한 공포가 높아졌습니다.

식량 부족의 연쇄 효과는 많은 사람들이 굶주림으로 사망할 뿐만 아니라 나쁜 영양으로 인한 전염병에

대한 방어력이 약해져서 사망할 것임을 의미한다고 세계 에이즈, 결핵, 말라리아 퇴치 기금(Global Fund to Fight Aids, Tuberculosis and Malaria)의 피터 샌즈(Peter Sands) 전무이사가 이번 주 AFP에 말했습니다. .

그는 G20 보건장관과 함께 한 인터뷰에서 “우리는 아마도 다음 건강 위기를 이미 시작했다고 생각한다.

새로운 병원체는 아니지만 영양이 부족한 사람들이 기존 질병에 더 취약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인도네시아 족자카르타에서 만남.

그는 “전염병과 식량 부족, 에너지 위기가 결합된 영향으로 이 때문에 수백만 명이 추가로 사망한다고 말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40억 달러 규모의 기금을 이끌고 있는 전직 영국 은행가는 세계 정부가 최빈곤층 지역사회에 의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식량 위기의 영향을 최소화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세계 식량

“마을, 지역사회에서 의료가 전달되도록 1차 의료에 초점을 맞추는 것을 의미합니다. 병원도 중요하지만

이러한 문제에 직면했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1차 의료입니다.”

세계보건기구(WHO) 데이터에 따르면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억제하기 위한 전투로 인해 2020년에 150만 명이 사망한 결핵과의 싸움에서 자원이 사라졌습니다.

“결핵은 재앙이었습니다.”라고 샌즈는 말했습니다. “2020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150만 명이 결핵 치료를 덜 받는

것을 보았고 비극적으로 이는 수십만 명이 사망하지만 그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감염시킬 것임을 의미합니다.”

보건 전문가는 식량 위기를 해결하는 것이 이제 세계에서 두 번째로 치명적인 전염병의 치료를 지원하는 데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서방과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가 세계 기근에 대한 두려움을 증가시키기 위해 필수적인 곡물 수출을 차단함으로써 양보하도록 압력을 가하고 있다고 비난합니다.

모스크바는 중동과 아프리카의 적자에 책임이 있는 것은 서방의 제재라고 반박했다.

독일은 금요일에 “세계 식량 안보를 위한 연합”이라는 제목으로 위기에 관한 회의를 주최할 예정이며 참석자 중에는 Antony Blinken 미국 국무장관이 참석합니다.

샌즈는 결핵을 언급하며 “빈곤한 사람들이 대유행하고 있기 때문에 연구 개발에 대해 같은 양의 투자를 유치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것은 우리가 예방하는 방법, 치료하는 방법, 제거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질병이기 때문에 비극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