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망 기사: 레이 일링워스, 전 잉글랜드 주장, 코치 및 행정가

사망 기사: 레이 일링워스, 전 잉글랜드 행정가

사망 기사: 레이 일링워스, 전 잉글랜드

선수, 주장, 해설자, 행정가, 코치로 40년 동안 잉글랜드 크리켓의 선두주자 중 한 명이었던 레이 일링워스가 89세의 나이로 별세했다.

그의 직설적인 요크셔 말투와 대결적인 스타일은 그가 어떻게 느끼는지 아무도 의심하지 않게 만들었지만, 심지어 너무
어린 선수들 사이에서도 그를 유명한 선수로 만들었다.

일링워스는 그의 19번째 생일 이후 두 달 후인 1951년에 첫 번째 클래스 경력을 시작했고, 놀랍게도, 1983년 51세의 나이로
마침내 은퇴하기 전까지, 61번의 시험 중 마지막 경기를 치른 후 10년 동안 계속되었다.

곧, 그는 인기 있는 텔레비전 해설자였지만, 60대가 되어서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기간 동안 감독직과 결합하는 영국의 선발자
회장직을 맡게 되었다.

RAF에서 테스트 경기장까지

사망

1932년 6월 8일, 어린 레이먼드 일링워스는 파슬리에 있는 그의 지역 클럽에서 축구를 시작하였다.

영국 공군의 국가 복무는 그의 발전을 약간 지연시켰지만, 그는 훗날 잉글랜드 팀 동료가 될 짐 파크스, 프레드 티트머스, 프레드 트루먼과 함께 RAF 팀에서 뛰었고, 1951년 요크셔 데뷔전에서 56개의 안타를 쳤다.

만능선수인 일링워스는 10대 후반에 솔기에서 오프 스핀으로 전환했다. 1957년, 그는 1,000득점, 100위켓 (향후 7년 동안 5번 더 출전할 수 있는 업적) 을 달성하며 시즌 “더블”을 완성했고, 1958년 올드 트래퍼드에서 열린 뉴질랜드와의 경기에서 잉글랜드 대표팀에 차출되었다.

볼링은 국제 무대에서 그의 더 강한 슈트를 증명했고 그는 구두쇠 스피너로서의 그의 가치를 증명했습니다. 그는 그의 두 시험기간 중 첫 번째 세기 동안 10년 이상을 기다려야 했지만, 그는 항상 그의 위켓을 비싸게 팔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