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가: 중국의 대만 전략은 통일에 대한 결의가

분석가: 중국의 대만 전략은 통일에 대한 결의가 커지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전문가들은 이번 달 중국이 민주주의의 자치 섬인 대만을 위해 개괄한 전략에서 공산당 정부가 새로운 위협 없이 양측을 통합하겠다는 결의를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분석가

하와이 동서센터(East-West Center) 싱크탱크의 선임 연구원인 데니 로이(Denny Roy)는 대만 사무국의 성명은 주로 중국의 이전에 언급한 야심을 증폭시키는 것이라고 말했다.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outh China Morning Post)는 류지에이(Liu Jieyi) 중국 대만 사무국장이 “우호적인 환경”을 조성해 대만과 관련된 위험을 해결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Liu는 중국은 대만과의 갈등보다 평화를 선호하며 통일되면 “일국양제” 정부 모델에 따라 어느 정도의 자치를 약속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중국 정부의 ‘포괄적 힘’이 양측을 통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그 힘이 쌓이면 양국 간의 긴장이 사라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류 부총리는 “통일은 국가 부흥의 일환으로 추진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로이는 “중국이 시간이 자신의 편이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이든 좋다”며 “향후 추세가 중국을 불변하게 싫어한다는 믿음에서 가까운 장래에 공격하기보다 인내심을 강화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분석가

먹튀검증사이트 군용 근육 구부리기

Liu는 이 전략에 대한 가장 큰 도전은 독립을 추진하는 대만 주민들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무력 사용을 포기할 것을 약속하지 않으며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할 수 있는 선택권을 유보한다”고 말했다.

대만에 기반을 둔 미디어 매체 New Bloom의 창립 편집자인 Brian Hioe는 대만이 특히 6월 중순 중국이 그들 사이의 해협이 국제적이라기보다는 영토라는 성명을 발표한 이후 군사력의 더 많은 과시를 기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Hioe는 VOA에 “이로 인해 중국이 회색지대 전쟁을 강화하거나 대만의 외딴 섬을 겨냥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는 우려가 촉발됐다”고 말했다.
중국은 장제스의 국민당이 마오쩌둥의 공산주의자에게 패하고 중화민국이라고도 불리는 대만에 재건한 1940년대 중국 내전 이후 자치도에 대한 주권을 주장해 왔습니다.
베이징은 필요한 경우 양측을 통합하기 위해 무력을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중국과 대만은 공식적인 외교 관계가 없으며 2015년 이후로 대화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2020년 중반부터 중국 인민해방군 공군은 거의 매일 대만 방공식별구역의 일부에 전투기와 폭격기를 비행했습니다.
지난주 릭 스콧 플로리다 상원의원의 대만 방문에 대한 대응으로 중국 국방부 대변인 Wu Qian은

“대만 영공 주변에서 합동 전투 준비태세 보안 순찰 및 전투 훈련 훈련”을 조직했다고 밝혔습니다.

.. 국영매체 차이나밀리터리 온라인에 따르면 미국과 대만 지역의 공모와 도발의 악랄한 행위.

과거 공약에 대한 후속 조치

공산당 지도자들은 지난 11월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의 성명을 바탕으로 대만 전략을 수립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대만 사무소의 성명은 2022년 말에

있을 20차 당대회를 앞두고 후속 조치를 제안한다고 Roy가 말했습니다.more news
대회는 5년마다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