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 두려워하지 말고 생존하고 취하라

변화

자신을 변화 시키기
사회의 많은 사람들은 생존하고, 취하고, 정복할 수 있는 타고난 능력으로 조건지워져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무너지고 정복당하는 것을 수용하도록 조건화되었습니다.
이러한 성향이 사회의 진화를 통해 우리 안에 스며들었다는 주장이 있습니다.
또는 진화를 통하지 않는다면 수 천년에 걸친 사회적 전제 조건을 통해. 어느 쪽이든 쉽게 할인되거나 변경될 수 없습니다.

허니빗

한때 우리의 생존을 위한 가장 큰 자산으로 여겨졌을지 모르지만 지금은 우리의 최악의 부채가 된 다른 진화적, 사회적 특성도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을 극복하는 것은 어려울 것이지만 이전에 재평가되거나 극복된 모든 장애물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특성도 변경되어 더 유익하게 된 다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우리 모두에게서 발견되는 이 에너지를 비폭력적이거나 건설적인 용도로 바꾸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들은 이 부정적인 에너지를 긍정적인 에너지로 바꾸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무언가가 우리를 화나게 할 때, 우리는 그 부정적이고 파괴적인 에너지를 긍정적이고
생산적인 에너지로 바꿔야 합니다. 처음에 우리를 화나게 했던 변화 위해 이 에너지를 사용하십시오.
따라서 우리는 이 에너지를 사용하여 처음에 분노의 원인을 만든 행동, 상황 또는 사건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스스로를 통제하는 법을 배우지 않는다면.

우리는 포식자와 생존 본능으로 우리의 기술을 통해 스스로를 변화 파괴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지식을 사용하여 모든 사람에 대한 더 많은 연민과 같은 지성의 긍정적인 측면을 찾아야 합니다. 그리고 포식자 본능을 유익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리는 다른 관점에서 우리 자신을 보아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 자신 안에, 즉 우리 자신의 지성과 본능에 포로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플라톤의 ‘동굴의 비유’에 나오는 죄수처럼 되어서는 안 됩니다.

그래서 가끔은 배우기 위해 ‘나 자신 밖에서’ 살려고 노력합니다. 그것은 내가 때때로 공정한 관찰자인 것처럼 사물을 보려고 시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때때로 우리의 현재 도덕 중 일부가 종과 내 개인의 생존에 해롭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그래서 저는 때때로 구속적이라고 생각하는 현재의 개인적, 사회적 관행을 벗어난 긍정적인 도덕 아래서 존재하려고 노력합니다. 우리 모두는 어느 정도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더 많거나 더 나은 방향으로 영감을 주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연예정보

참고로 우리가 사회로 발전하기 전에 우리는 우리 자신과 다른 사람들과 함께 더 편안해지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 안에서 치유를 시작하고 우리가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어떻게 개선되는지를 시작해야 합니다. 우리는 서로에게 더 편안한 법을 배워야 합니다. 이것이 없다면 우리가 어떻게 사회의 하나됨을 이룰 수 있겠습니까? 사회의 하나됨의 여명이 오면 우리는 과거와 현재를 생각하고 미래를 내다보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