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나토 우크라이나 대한 러시아 요구 양보하지 않는다

미국 나토 우크라이나 국경 근처에 러시아군 약 10만명 집결 우려

바이든 행정부와 NATO는 수요일 러시아에 우크라이나 위기를 해결하기 위한 모스크바의 주요 요구에 대해 미국이나 NATO는 양보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에 전달된 별도의 서면 응답에서 미국과 나토는 회원국 개방 정책을 확고히 하고 우크라이나의 동맹 가입을 영구적으로
금지하라는 요구를 거부했으며 동맹국이 동유럽에 군대와 군사 장비를 배치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 협상 가능.

사설 파워볼

앤터니 블링켄 미 국무장관은 “변화는 없다”며 “변화는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미국과 유럽의 대응도 협상 대상이 아니라고 말하면서 그러한 침공은 막대한 결과와 심각한 경제적 비용을 초래할 것이라는 만트라를 되풀이했다.

응답은 예상치 못한 것이 아니었고 고위 관리들이 몇 주 동안 말한 것과 동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러시아의 궁극적인 반응에 따라 유럽이 다시 전쟁에 빠질지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미국 나토 우크라이나

러시아로부터 즉각적인 대응은 없었지만 관리들은 미국과 동맹국이 요구를 거부할 경우 모스크바가 신속하게 “보복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국경 근처에 배치한 것으로 추정되는 100,000명의 병력을 의지의 싸움에서 진 것으로 보이지 않고 철수할 수 있는
가능한 진입로를 모색하면서 미국 응답은 단계적 완화를 전제로 러시아의 우려 중 일부를 해결할 수 있는 영역을 설명했습니다. 우크라이나와의 긴장.

러시아 요구 미국 나토 양보

블링켄은 러시아가 존 설리번 주러 미국 대사가 수요일 러시아 외무부에 전달한 미국 문서의 내용에 놀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러시아가 선택한다면 진지한 외교적 길을 가겠다고 모든 사람이 말했다”고 말했다.

블링켄 총리는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과 조만간 대응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외교 또는 갈등 추구에 대한 결정은 러시아, 더 구체적으로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게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해외 기사 보기

블링켄이 연설한 직후 옌스 스톨텐베르그 NATO 사무총장은 브뤼셀에서 동맹이 러시아에 통신을 개선하고, 군사적 사건이나 사고를 피하는
방법을 검토하고, 군비 통제를 논의할 것을 제안하는 별도의 회신을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Blinken과 마찬가지로 회원 자격을 중단하려는 모든 시도를 거부했습니다.

스톨텐베르그는 “우리는 동맹의 안보와 유럽과 북미의 안보가 기반이 되는 원칙에 대해 타협할 수 없고 타협하지도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국가를 존중하고 자신의 길을 선택할 권리에 관한 것입니다.”

Blinken은 NATO의 개방 정책, 비동맹국인 우크라이나와의 관계 또는 동유럽에 동맹군 및 군대 배치에 대한 변경 사항을 고려하는 것을 단호히 거부하면서 미국은 러시아의 언급된 우려를 완화하기 위한 다른 아이디어에 열려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