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과 독일, 우크라이나에

미국과 독일, 우크라이나에 첨단 무기 공급하기로 합의

키예프, 우크라이나 (AP) — 수요일, 미국과 독일은 러시아군이

동부의 주요 도시를 점령하기 위해 접근함에 따라 항공기 격추와 포병 격추에 오랫동안 원했던 첨단 무기를 우크라이나에 장착하기로 약속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독일은 우크라이나에 최신 대공 미사일과 레이더 시스템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고, 미국은 4개의 정교한 중거리 로켓 시스템과 탄약을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미국은 유럽에서 더 큰 전쟁을 일으키지 않으면서 우크라이나가 러시아를 물리칠 수 있도록 도우려 하고 있습니다.

미 국방부는 우크라이나가 새로운 로켓을 러시아 영토로 발사하지 않을 것이라는 보장을 받았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크렘린궁은 미국이 “불에 연료를 붓고 있다”고 비난했다.

서방 무기는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의 훨씬 더 크고 잘 갖춰진 군대를 저지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으며, 수도를 습격하려는 러시아의 노력을 좌절시키고 모스크바가 동쪽의 공업용 돈바스 지역으로 초점을 옮기도록 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가 동쪽으로 조금씩 진격하면서 도시를 포격하자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더 많은 무기를 더 많이 요구하고 서쪽이 너무 느리게 움직이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실의 안드리 예르막(Andriy Yermak) 대통령은 새로운 서방 무기를 환영했습니다.

그는 “필요한 모든 무기를 확보하고 효율적인 제재 체제를 강화하면 우리가 승리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무기는 도시와 도시를 강타한 러시아 포병을 반격하고 러시아의

공습을 제한함으로써 우크라이나가 동쪽에서 새로운 방어선을 구축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은퇴한 프랑스군 중령인 Dominique Trinquand가 말했습니다. 유엔에서 군사 임무.

미국과 독일, 우크라이나에

그는 “나토 국가들, 즉 유럽 국가들과 미국 사람들은

우크라이나가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수단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왔으며, 내 생각에 이러한 확대는 러시아의 한계를 시험하려는 목적을 갖고 있었다”고 말했다.

러시아의 반응을 측정하고 반응이 없기 때문에 점점 더 효과적이고 정교한 무기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군사 분석가들은 러시아가 전세를 뒤집을 수 있는 무기가 도착하기

전에 돈바스를 압도하기를 희망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미 국방부는 정밀 미군 무기와 훈련된 병력을 전장에 투입하는 데 최소 3주가 소요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국방부 차관 Colin Kahl은 그들이 전투에서 차이를 만들기 위해 제시간에 도착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파워볼 추천 로켓 시스템은 헬리콥터, Javelin 대전차 무기 시스템, 레이더, 전술 차량, 예비 부품 등을 포함하는 미국의 우크라이나에 대한 7억 달러 규모의 새로운 보안 지원 패키지의 일부입니다.

로켓의 사거리는 약 80km이며 이동성이 높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최대 186마일(300km) 범위의 로켓을 성공적으로 추진하지 못했습니다.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가 러시아 영토에 발포하지 않을 것이라는 보장을 신뢰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미국이 고의로 부지런히 불에 연료를 붓고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