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인 블랙 이 그가 테러한 러시아 여성들에게

맨 인 블랙 이 그가 테러한 러시아 여성들에게 노출된 방법
러시아 경찰의 테이크아웃 음식 주문은 그에게 공포를 느낀 한 무리의 여성들이 그의 정체를 밝히는 데 도움이 된 획기적인 단서였다.

BBC 조사에서 처음으로 그를 추적한 방법에 대한 이야기가 나옵니다.

맨 인

대부분 19세에서 25세 사이인 이 여성들은 지난 3월 모스크바에서 열린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반대하는 집회에 참석했다.

맨 인

그들은 경찰에 의해 재빨리 검거되어 경찰차 뒤에 탔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서로를 잘 몰랐지만, 그런 상황에도 불구하고 분위기는 화기애애했다.

그들은 심지어 도시를 가로질러 Brateyevo 경찰서로 여행하면서 Telegram 그룹 채팅을 설정했습니다.

그 다음에 일어난 일은 그들이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나빴습니다.

그 후 6시간 동안 그들은 언어적, 신체적 학대를 받았고, 어떤 경우에는 고문에 이르렀습니다. 한 여성은 비닐 봉지를 머리에 씌웠을 때 반복적으로 산소가 부족했다고 말했습니다.

잔인하게 심문을 받은 두 여성, 아나스타샤(L)와 마리나
학대는 같은 이름의 사복 장교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키가 크고 운동량이 많으며 검은 색 폴로 넥을 입었습니다. 그룹 채팅에서 그들은 그에게 “맨 인 블랙”이라는 별명을 붙였습니다.

두 명의 여성인 마리나와 알렉산드라는 비밀리에 휴대전화의 오디오를 녹음했습니다. 하나는 경찰관이 “완전히 처벌받지 않는다”고 외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목적이 그들을 위협하여 침묵에 이르게 하는 것이라면 그는 실패할 것입니다.

미디어 캡션,
토토 추천 마리나와 알렉산드라가 그들을 공격하는 동안 “맨 인 블랙”이 모욕을 외치는 소리를 들어보세요.

석방된 후 여성들은 텔레그램 그룹에서 그가 누구인지 알아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만약 우리가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계속 살았다면, 우리가 [녹음]을 공개하고 낮게 깔았다면… 아마도 그들은 다시 할 수 있고 완전히 처벌받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 늙은 학생 마리나.

그의 이미지는 기억 속에서 그을렸지만 경찰 웹사이트에서는 그의 흔적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more news

그리고 계속할 이름이 없는 소셜 미디어는 막다른 골목이었습니다. 2주 이상의 검색 끝에 그들은 거의 포기할 뻔했습니다.

경찰 밴의 마리나와 아나스타샤
3월 말, 러시아의 인기 있는 음식 배달 앱 Yandex Food에서 대규모 데이터 유출이 있었습니다. 그룹에는 아이디어가 있었습니다.

그들은 지난 1년 동안 Brateyevo 경찰서에 명령이 있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데이터를 샅샅이 뒤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거기에 9명의 다른 고객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 중 하나가 “맨 인 블랙”이었을까요?

대부분의 Yandex 데이터에는 이름과 전화번호만 포함되었습니다.

여성 그룹은 이를 사용하여 경찰서 직원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 여러 개를 찾았지만 심문관과 닮은 사진은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