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대학교 그래핀 엔지니어링

맨체스터 대학교 혁신 센터

맨체스터 대학교

그리고 건축 자재의 강도를 개선함으로써 건축가는 언젠가 자연의 모양에서 영감을 받은 훨씬 더 정교하고 불규칙한 정면을 디자인할 수 있다고 살렌토 대학의 Pasquale Cavalier가 제안합니다.

그래핀은 2004년 맨체스터 대학에서 발견된 이후로 수년 동안 흥분의 대상이 되어 왔습니다. 그래핀을 둘러싼 과대 광고는 그 자체로 연구의 대상이 되었으며 이러한 높은 기대에 부응할지 회의적인 사람들도 있습니다.

2019년에 발표된 인터뷰에서 Karlstad University의 물리학 부교수인 Krister Svensson은 그래핀에 대한 소문으로 인해 이 물질을 포함하는 일부 제품이 가격은 높지만 실제로는 품질이 낮은 “와일드 웨스트” 상황이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BBC News에 오늘날 사용되는 그래핀의 품질이 크게 다르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흑연과 탄소 섬유가 비슷한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강화제로 그래핀을 사용해야 하는지도 의문이다.

맨체스터

파워볼사이트

“Graphene은 아직 비교적 젊습니다.”라고 Baker 씨는

인정합니다. 그러나 그와 그의 동료들은 “그래핀의 채택을 가속화”하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재료를 실험해 본 회사는 때때로 처음에 의도한 것과 용도가 약간 다르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Ford의 지속 가능성 기술 펠로우인 Debbie Mielewski는 “우리는 그래핀을 사랑합니다.” 그녀는
2018년부터 자동차 제조업체가 소수의 부품에 그래핀을 포함하는 600만~700만 대의 차량
을 주로 북미에서 출하했다고 말했습니다.

처음에 그녀와 그녀의 팀은 강도 강화 기능 때문에 그래핀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소음과
진동을 줄이거나 내열성을 향상시키는 측면에서 실제로는 더 유용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F-150 및 Explorer SUV를 포함한 자동차에는 이제 부분적으로 소음을 흡수하기 때문에 그래핀을
특징으로 하는 펌프 덮개 또는 수관 지지대와 같은 엔진 내부 및 주변에 12개의 작은 구성 요소가 포함됩니다.

문제의 소리의 주파수에 따라 이러한 구성 요소는 차량 내부에서 들리는 소음을 12%에서 25%까지 줄일 수 있다고 Mielewski 박사는 말합니다.

또한 부품을 더 가볍게 만들어 자동차의 총 질량을 약 680g(1.5파운드) 낮췄습니다. 이는 이러한
차량이 연료를 약간 덜 사용하므로 수명 동안 CO2 배출량이 더 낮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Ford는 다양한 그래핀 응용 분야에서 미국 회사인 XG Sciences 및 Eagle Industries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Mielewski 박사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차량 내부의 플라스틱에 그래핀을 추가하여 플라스틱을 더 강하게 만드는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지금까지는 기대만큼 플라스틱 내부에 그래핀을 분산시킬 수 없었다고 설명합니다.

이것은 특정 재료에 그래핀을 추가할 때 종종 주요 걸림돌입니다. 실제로 그 특성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그래핀이 균일하게 분산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재료가 어떻게 형성되거나
혼합되는지, 그리고 그 과정과 관련된 온도와 압력에 따라 원하는 결과를 얻기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세계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