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의 전쟁은 EU 후보가되기 위해 지역 러시를 유발합니다

러시아의 전쟁은 EU 후보가되기 위해 지역 러시를 유발합니다
유럽연합 지도자들은 이달 말 우크라이나, 몰도바, 그루지야를 유럽연합 회원국 후보로 받아들일지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구소련 3개 공화국은 전쟁 첫 주에 긴급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러시아의 전쟁은 EU

파워볼사이트 우크라이나의 전망은 유망해 보이며 몰도바의 전망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조지아는 목요일에 한 MEP에 의해 트빌리시 정부에 대한 마지막 “경종 신호”로 묘사된 신랄한 유럽 의회 결의안으로 뺨을 맞았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우크라이나는 EU 가입이 지정학적 필요성이 되었다고 주장하는 데 앞장서고 있지만 세 국가는 정치 개혁에서 자유 무역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서 EU와 협력하기 위해 트리오 연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루슬란 스테판칙 우크라이나 하원의장은 이달 초 스트라스부르에서 열린 MEP 연설에서 “후보 지위를 부여하면 우크라이나 국민에게 힘을 실어줄 것이며, 다른 신호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그의 정권에만 이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몰도바의 친EU 대통령인 마이아 산두(Maia Sandu)는 지난달 유로 의원들에게 몰도바의 나라가 아직 갈 길이 멀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많은 몰도바인들이 집에서 우크라이나 오데사에 떨어지는 폭탄 소리를 들을 수 있다고 상기시켰습니다. EU의 결정을 앞두고 브뤼셀 싱크탱크인 유럽 연구 센터(Center for European Studies)는 우크라이나와 몰도바의 적용에 관한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실존 위기에 직면했고 몰도바는 러시아 침략으로 “다음 위험에 처했다”고 말했다. EU는 후보 지위를 두 국가로 확대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 지위는 EU 가입을 보장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지만 그 길에서 중요한 단계를 나타냅니다.

조지아에서 보고서는 공식적인 접근 절차가 시기상조일 것이라고 말했다.

러시아의 전쟁은 EU

경제 개혁은 우크라이나와 몰도바, 그리고 다른 EU 후보 국가들을 능가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민주주의에 대해 정부는 “EU의 기본 가치”와 모순되었습니다.

목요일에 유럽 의회는 조지아에 민주주의와 법치의 최고 수준을 유지할 것을 촉구하는 강력한 결의안을 지지했습니다.

언론의 자유가 급격히 감소하고 있으며 언론인에 대한 위협과 박해를 규탄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여름 50명 이상의 언론 종사자들이 극우 폭력으로 부상을 입었지만 정부는 주최자를 기소하지 못했습니다. 대신 정부를 비판하는 독립 미디어 채널 소유주에 대한 범죄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조지아의 주요 야당인 음타바리(Mtavari) TV 채널의 수장인 니카 그바라미아(Nika Gvaramia)는 지난달 징역 3년 6개월을 선고받았는데, 국제앰네스티는 이 사건에서 “정치적으로 동기가 부여된 기소의 노골적인 행위”라고 묘사했다.

그는 자신의 변호사가 BBC에 보낸 서한에서 “나는 정치범이고 투옥 시기는 고의적”이라고 말했다.More News
회사 자금을 오용한 혐의로 기소된 그바라미아는 자신의 투옥이 “그루지야 유럽의 미래에 대한 공개적이고 공격적인 방해를 목표로 하는” 그루지야 정부의 메시지라고 말했다.

조지아 정부는 그바라미아를 저널리즘 뒤에 숨어있는 야당 지도자로 묘사하며 비판을 거부했습니다.

여당은 브뤼셀의 결의안이 유럽의 가치와 관련이 없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