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에서 NASA로: 최소 2028년까지

러시아에서 NASA로: 최소 2028년까지 우주정거장 유지
이 2018년 12월 3일 파일 사진에서, 국제 우주 정거장에 새로운 승무원을 태운

소유즈 MS-11 우주선을 탑재한 소유즈-FG 로켓 부스터가 러시아가 임대한 카자흐스탄의 바이코누르 우주 비행장에서 폭발하고 있다. 러시아 우주 국장은 2022년 7월 26일 화요일에 2024년 이후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탈퇴하고 자체 궤도 전초 기지 건설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P사진)

러시아에서


토토사이트 추천 미국 항공우주국(NASA) 고위 관리가 2028년 로이터 통신에

러시아 우주 관리들이 러시아가 최소한 2028년 궤도에 있는 자체 전초 기지가 건설될 때까지 국제 우주 정거장의 일부로 남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미국 측 관계자들에게 말했다고 전했다.more news

러시아 우주국 로스코스모스(Roscosmos)의 신임 사무총장으로 임명된 유리

보리소프(Yuri Borisov)는 화요일 모스크바가 “2024년 이후” 우주정거장과의 오랜 파트너십을 종료할 계획이라고 발표해 NASA를 놀라게 했다.

NASA의 우주 작전 책임자인 캐시 루더스(Kathy Lueders)는 인터뷰에서 러시아

관리들이 화요일 늦게 미국 우주국에 러시아가 ROSS라는 이름의 계획된 궤도 전초 기지를 가동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Roscosmos가 파트너십에 남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루더스는 로이터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작업 수준에서 변화가 있다는 징후는 전혀 없다”면서 나사와 로스코스모스의 관계는 “평소처럼” 유지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러시아에서

축구장 크기의 과학 실험실인 우주 정거장은 지구 상공 약 250마일(400km)을 도는 것으로 캐나다, 일본 및 11개 유럽 국가.

러시아가 2월에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그 운명에 의문이 제기되었지만, 그것은 미국과 러시아 간의 협력의 마지막 버팀목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러시아의 참여를 2024년 이후로 연장하기 위한 공식적인 합의는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NASA, 러시아 및 스테이션의 다른 파트너는 스테이션 관리를 감독하는 이사회의 금요일 정기 회의에서 2030년까지 연구소에 서로의

존재를 연장하는 가능성에 대해 논의할 계획이라고 Lueders가 말했습니다.

Roscosmos는 수요일 웹사이트에 우주정거장의 러시아

부문 비행 책임자인 Vladimir Solovyov와의 인터뷰를 게재했는데, 그는 ROSS가 작동할 때까지 러시아는 정거장에 남아 있어야 한다고 말한 것으로 인용되었습니다.

Solovyov는 “물론 ROSS에 대한 실질적인 백로그를 생성할 때까지 ISS를 계속 운영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몇 년 동안 유인 비행을 중단하면 달성 한 것을 복원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라는 점을 고려해야합니다.”

우주 정거장의 미국과 러시아 부분은 얽혀 있고 기술적으로 상호 의존하도록 의도적으로 건설되었습니다. 러시아의 참여를 2024년 이후로 연장하기 위한 공식적인 합의는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NASA, 러시아 및 스테이션의 다른 파트너는 스테이션 관리를 감독하는 이사회의 금요일 정기 회의에서 2030년까지 연구소에 서로의 존재를 연장하는 가능성에 대해 논의할 계획이라고 Lueders가 말했습니다.

Roscosmos는 수요일 웹 사이트에 우주 정거장의 러시아어 비행 책임자 인 Vladimir Solovyov와의 인터뷰를 게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