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에서 체코로 원유 선적 재개

러시아에서 체코로 원유 선적 재개

러시아에서 체코로

먹튀검증사이트 체코 파이프라인 운영업체 메로(Mero)는 러시아에서 중요한 파이프라인을 통해 체코로 향하는 석유 수송이 일주일 이상 지난 금요일 재개됐다고 밝혔다.

체코는 슬로바키아, 헝가리에 이어 드루즈바 송유관 남부 지사에서 운송비 문제가 해결된 후 마지막으로 중부 유럽 국가가 됐다.

러시아 국영 송유관 운영업체인 Transneft는 화요일 우크라이나를 거쳐 체코, 슬로바키아, 헝가리로 연결되는 Druzhba 송유관의

남쪽 지점을 통한 운송을 중단했다고 밝혔다. 벨로루시를 통해 폴란드와 독일로 이어지는 Druzhba 파이프라인의 북쪽 구간은 영향을 받지 않았습니다.

Transneft는 8월 4일 회사의 우크라이나 상대방에 대한 지불이 거부되었다고 말하면서 유럽 연합의 제재로 인한 합병증을 언급했습니다.

수요일에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해결에 동의한 후 슬로바키아어 정유업체 슬로브나프트(Slovnaft)가 결제를 완료했습니다. Slovnaft는 헝가리의 MOL 에너지 그룹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슬로브나프트는 이 거래가 체코가 아닌 슬로바키아와 헝가리로의 선적에만 적용된다고 말했다.

리처드 술릭 슬로바키아 경제장관은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에 대해 유럽연합(EU)이 러시아에 부과한 제재로 인해 서유럽의

익명의 은행이 자금 이체를 거부했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했다고 말했다.

러시아에서 체코로

체코 산업통상부 장관 요제프 키셀라(Jozef Kisela)는 금요일 당국이 원래의 송금을 가능하게 하는 방법을 찾았다고 말했다.

그는 세부 사항을 제공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러시아 석유를 처리하는 Litvinov에 있는 정유사를 포함하여 2개의 체코 정유사는 폴란드의 석유 및 에너지 대기업 PKN Orlen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EU 지도자들은 지난 5월 모스크바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EU 제재의 일환으로 연말까지 대부분의 러시아 석유 수입을 금지하기로 합의했다.

금수 조치는 바다로 수입된 러시아 석유에 적용되지만 헝가리와 슬로바키아, 체코와 같은 중부 유럽의 특정 내륙 국가로

임시 Druzhba 파이프라인 선적을 허용했습니다.

노보셀리브카, 우크라이나 — 키예프 주변에서 전투가 벌어지면서 러시아군의 진격이 마리아 메틀라의 집 앞에서 저지됐다.

포병은 집의 대부분을 파괴했고 나머지는 탱크 사격으로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66세인 Metla는 이제 이웃들이 이번 겨울에 살 곳이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자원 봉사자 팀은 대부분의 아침에 와서 재사용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상금으로 받습니다. 깔끔한 벽돌 더미, 폐기된 금속 스크랩용 주방 가전 제품, 단열 패널 덩어리 등을 준비합니다.

인양된 재료는 전쟁 초기 단계에서 우크라이나 수도를 포위하고 점령하려는 러시아의 실패한 시도 주변을 따라 파괴된 주택을 재건하는 데 재사용됩니다. more news

키예프에서 북쪽으로 140km(거의 90마일) 떨어진 Novoselivka 마을은 수도에 대한 36일간의 공격 동안 치열한 전투가 벌어졌습니다. 금속 문은 기관총 사격으로 인한 총알 구멍으로 구부러져 있고 Metla의 집과 같은 집은 지상과 공중 폭격으로 박살났습니다.

“우리는 할 수 있는 한 지하실까지 끌고 갔다. 5개의 폭탄(1, 2, 3, 4, 5)이 우리 뒤에서 터졌습니다.”

메타는 파괴된 집의 거실에 서서 말했습니다. 그녀는 전쟁 이전의 삶을 상기시키기 위해 불에 탄 운동용 자전거와 성

니콜라스의 종교적 아이콘을 보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