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리 문제

격리 문제
남중국해에서 중국의 공격적인 행동과 꾸준히 확대되고 있는 해군은 워싱턴이 남태평양을 포함한 중국의 외교와 지원 활동을 바라보는 방식을 변화시켰습니다.
중국이 이 지역에서 군사적 야망을 가질 수 있다는 우려는 중국과 솔로몬 제도가 안보 협정에 서명한 4월에 더욱 부채질되었고, 중국이 중국에 군사 파워볼사이트 주둔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것이라는 두려움을 촉발했습니다.more news
왕(王) 외교부장은 중국이 군사 기지를 건설할 의도가 없었다는 솔로몬 협정에 대해 단호하게 말하고 관찰자들에게 중국의 전반적인 목표에 대해 “너무 불안해하지 말라”고 촉구하면서 중국의 최근 움직임이 군사적 관점을 갖고 있었다는 것을 재빨리 부인해 왔다. 그는 “영향을 얻기 위해 쟁탈전을 벌일 의도가 없다”고 말했다.

격리


파워볼사이트 추천 왕은 지난주 태평양 섬 지도자들과 만난 후 “중국과 개발 도상국이 공동 발전과 번영을 실현하면 세계가 더 공정하고 조화롭고 안정될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이 태평양 섬 순회하는 동안 미국 해안 경비대는 이미 순찰 중입니다.
중국이 태평양 섬 순회하는 동안 미국 해안 경비대는 이미 순찰 중입니다.

격리


많은 관찰자들은 베이징이 군사적 발판에서 멀다고 말하지만, 중국과 같은 야심찬 강대국의 논리적인 다음 단계는 해외 진출이 될 것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캔버라에 있는 호주 국립대학교 산호종 아시아태평양 문제 학교의 연구원인 Denghua Zhang은 “중국이 성장함에 따라 (남태평양) 지역에 대한 중국의 안보 관심도 커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 가지 동인은 중국 학자와 전략가들이 종종 논의하는 것처럼 중국이 미국과 동맹국에 둘러싸여 있다는 우려일 수 있습니다. Zhang에 따르면 이것

파워볼 추천

은 특히 중국과 태평양 근처의 섬에 군사 기지를 두고 중국을 헤매는 것으로 간주되는 “섬 사슬”을 깨는 개념을 강화했습니다.

여기에는 일본과 괌의 미군 기지와 필리핀의 미군 주둔이 포함됩니다.
작년에 발표된 미국 인도-태평양 전략 분석에서 상하이

사회과학원 수석 연구원인 Liu Ming과 공동 저자들은 이러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더 많은 “인도 태평양” 국가를 미국 진영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동맹국과 파트너 네트워크를 구축했습니다.”
블루 퍼시픽
2018년 호주의 “Step-Up” 정책과 뉴질랜드의 “퍼시픽 리셋(Pacific Reset)”에서 1년 후 워싱턴의

“퍼시픽 서약(Pacific Pledge)”에 이르기까지 중국의 성장하는 봉사 활동은 다른 강대국들을 뒷걸음질 치고 있습니다.
산드라 타르테(Sandra Tarte) 부교수는 “그들은 모두 태평양 지역을 위한 새로운 계획을 개발했다. 본질적으로 같은 맥락에서 그들이 선택한 파트너로 남아 있고 중국이 우위를 점하지 않도록 하기를 원했다”고 말했다.

피지에 있는 남태평양 대학의 법과 사회 과학 대학.
어느 정도 태평양 섬 국가들에 대한 결과가 있습니다.

이러한 열강이 다른 국가를 능가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이는 지방 정부에 더 많은 초점을 맞추고 지렛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