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회사

게임 회사 플레이 투 적립 비즈니스 모델 규제 완화에 베팅
넥슨, 엔씨소프트, 넷마블 등 국내 게임사들은 차기 성장동력으로 P2E(Play-to-earn) 게임에 집중하고 있다. 월요일 업계 분석가에 따르면 P2E를 통해 게이머는 가상 환경에서 암호화폐를 사용하여 게임을 하고 다른 서비스를 수행하여 실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는 글로벌 게임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가 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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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튀검증커뮤니티 대기업이든 중소기업이든 P2E 게임을 개발하거나 해외 시장을 겨냥하고 있지만, 한국 기업들은 이러한 게임이 없기

때문에 정부 규제로 인해 국내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양한 문제가 있는 부작용으로 인해 제어가 용이합니다.

회사 관계자와 애널리스트들은 아직 글로벌 시장이 초기 단계인 상황에서 기업이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정부가 규제를 풀어

국내에서도 P2E 게임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more news

“많은 국내 게임사 임원들이 말했듯이 기술과 시장의 트렌드가 P2E 게임으로 바뀌고 있다.

이러한 게임을 제공하는 것이 글로벌 시장의 트렌드라면 그에 따라 대응하는 것이 합리적인 선택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현지 게임사 관계자는 “익명을 조건으로”라고 말했다.

국내 게임사들은 중국의 지속적인 한국 게임 판매 불허 거부와 52개 게임의 합법화로 인해 예전처럼 운영하지 못하는 등 성장

정체 모멘텀을 해결하기 위해 P2E 게임을 돌파구로 삼고 있다. – 주당 근무제, 코로나19 대유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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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몇 년간 사업 모멘텀이 정체된 이 시점에서 대신증권 이지은 애널리스트도 최근 보고서에서 “P2E로 유입될 유저들이 많이

남아 있기 때문에 빨리 [현장]을 구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NFT(Non-Fungible Token) 게임”이라며 “블록체인 게임 이용자는 전체 게임 이용자의 1%에 불과하지만 시장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미국과 중국은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기업 활동을 허용하는 네거티브 규제(법적으로 금지된 것은 정의하고

나머지는 모두 허용)를 채택하여 기업이 더 빠른 성장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하는 반면, 한국은 대부분의 기업을 통제하는 포지티브

규제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활동을 허용하지만 일부는 허용합니다.

국가는 제도에 따라 10대를 도박에 빠지게 하는 등의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 P2E 게임의 출시를 게임사에 금지하고 있으며,

사용하는 가상자산의 수급을 게임사가 통제할 우려가 있다. 게임에서.

지난 12월 게임물관리위원회(GRAC)는 나트리스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무한돌파삼국지역’의 등급분류를 취소하기로 결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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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을 하면 빗썸에 상장된 KLAY 암호화폐로 교환할 수 있는 가상 코인이 사용자에게 주어집니다.

그러나 회사 관계자는 정부에 P2E 게임을 먼저 제공하고 발생하는 부작용을 규제할 것을 촉구했다.

이들은 글로벌 시장에서 이러한 신기술 트렌드의 출현과 관련하여 한국 기업이 본선에 진출할 기회를 가져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